호텔&리조트 총지배인이 말하는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
운담 유영준 지음 / 부크크(bookk)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_유영준

 

https://www.bookk.co.kr/book/view/139619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 살면서 많은 호텔을 이용해 보았다. 그러나 결코 만만한 직업은 아닌가 보다. 사실 따지고 보면 어느 직장생활이 편하고 안락하던가? 책을 통해 호텔리어의 삶을 조금이라도 간접 경험을 해보고 그들만의 성공과 성장, 열정을 느껴본다.

 

P7. 인생에 정답은 없다. 그러나, 우리의 인생과 삶은 그 정답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다.

 

P41. 이제 우리의 작은 행동과 의식들이 하나하나 모여 회사의 이미지와 우리 직업의 이미지를 결정한다.

 

P107. 우리는 스스로를 사랑하고 자신에게 관대해져야 한다. 자신을 사랑하고 관대한 사람이 다른 사람도 용서할 수 있다.

 

P125. 현재의 안락함과 매너리즘을 경계하자.

 

P163. 내 삶과 일상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메모 습관에 도전을 권유한다. 지금 당장 메모하고 습관화시키자.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P181. 진정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닌 나 자신이고, 내 호흡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뚜벅뚜벅 걸어가는 것뿐이다. 이것이 내 삶이고 인생이다. 힘내자.

 

P263. 무안한 인내심으로 슈퍼 갑질도 이겨내고 고객의 폭언도 무리한 요구, 부당한 처사도 모두 이겨내는 우리가 슈퍼영웅이다.

 

P311. 오늘 하루를 최선을 다하고 열정을 다하면 그것들이 하나하나 모여 충실한 성과로 다가올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호텔리어로산다는것

#유영준

#총지배인

#호텔리어

#리조트

#성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