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연주자 (책 + 송솔나무 플루트 베스트 CD 1장)
송솔나무 지음 / 규장(규장문화사) / 201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저녁부터 읽기 시작한 책이다. 찬찬히 읽고 있으니 작년에 읽었던 천재 첼리스트 이야기가 생각이 났다. 사랑하는 사람이 들려주는 음악 소리를 듣고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소녀의 이야기로, 소설이지만 큰 감동을 받았었다. 그 책을 덮고는 이런 얘기가 실제로 정말 있을까 싶었는데... 놀랍게도 이 책의 저자가 그와 같았다. 저자의 이름부터 책에 나온 모든 것이 아름다운 소설과 같았다. 하나님께서 공들여 짜놓으신 삶과 계획이 이 책에 펼쳐져 있었다.

 

 

저자는 하나님께서 연주하시는 플루티스트다. 어두운 화장실에서 홀로 괴로움에 허덕일 때 하나님께서 그에게 찾아오셨다. 그리고 음악으로 위로하시고 친구가 되어 주셨다. 잘하는 것 없고 부족하여 혼나는 게 일상이었던 그가 마음을 적시는 연주자로 완전히 변할 수 있었던 것은 하나님께서 그를 직접 연주하셨기 때문이었다.

 

 

지금 저자는 뒤따르는 모든 명예와 성공을 버리고 하나님의 길을 걷고 있다. 고장 난 악기를 사용해주신데 감사하여 온전하지 못한 몸이고 부족한 재정일지라도 쉼 없이 달려간다. 하나님이 가라고 하신다면 어디든 가서 플룻과 휘슬로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는, 하나님께서 쓰시는 연주자다.

 

 

읽기 전의 답답함이 사라졌다. 인생의 목표가 예수님과 늘 함께 하는 것이라는 아름다운 신앙 고백만이 마음에 남았다.
"복음은 눈치 보며 전하는 것이 아니다", "복음답게 전하는 것이다" 고백하며 매일매일을 순종하는 자세가 무엇인지를 마음에 새겨주는 책이다. 쉽지 않지만 행복한 순종을 하는 송솔나무 집사님이 정말정말 부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