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 당신은 뭐든 해낼 겁니다 - 모든 편견과 걱정을 꿋꿋이 이겨내고 있는 당신에게
메리아빈(김아빈) 지음 / 마인드셋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말이 바뀌면 생각이 바뀌고,생각이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실패를 하면 포기하고 불행해지는 사람이 있는 반면, 개선점을 찾아 극복하고 다시금 성공으로 이끄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 이 둘의 차이는 실패한 과정이나 좌절의 크기가 아니다.

실패를 어떻게 해석하고 다시 일어설 원동력으로 만들 것인지, 고민하고 실행에 옮기는 사람이 성공을 거두는 것이다.

이 책의 저자 #김아빈 은 어린 시절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 17살에 무작정 의류 쇼핑몰로 뛰어들었고 23개의 부업을 전전하며 밤에는 동대문, 낮에는 학교를 다녔다. 그 결과, 22살에 연매출 10억을 달성했으며 주식회사 클로젯미를 설립했다.

현재 개인 쇼핑몰 운영뿐 아니라, 기업, 학교, 개인 쇼핑몰 창업 강의를 다니며 사람들에게 쇼핑몰 창업에 필요한 자료와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책에서 저자는 기본적으로 어린 여성이 사업을 한다는 것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나 부정적인 시선이 가득한 세상에 하나의 메시지를 던진다.

그녀는 대부분이 생각하는 ‘성공’의 기준에 부합해 살지 않았고, 모든 편견과 정반대의 길을 걸어왔으며, 현재는 그에 걸맞은 결과를 이루어냈다.

인생은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고 한다. 말은 현실을 바꾸게 하는 힘이 있다.

긍정적인 말습관은 내가 원하는 것을, 내가 되고 싶은 것,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이룰 수 있게 해준다.

반대로 부정적인 말습관은 내가 원하는 것을 포기하게 하고, 내가 되고 싶은 것을 이루지 못하게 하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못하게 만든다.​ 결국 나를 끝도 없이 아래로 추락하게 만든다.

나는 이 책을 읽고 매사에 "할 수 있다"라고 혼잣말로 외치고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평소 “나는 되게 되있어”, "나는 잘될 거야" 라는 말을 자주 해보자. 저자 처럼 우리도 성공의 길에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 책 속으로:

긍정적인 말만 하는 것이 좋다. 그렇게 말한 이상 그걸 지키려고 어떻게든 노력할 것이기 때문이다.

혹시 지킬 수 없었다면 그건 목표의 난도가 너무 높았기 때문이다.

해당 목표를 당장 실현 가능한 정도로 조각내어 순서대로 시도하고 성공해간다면, 여러분 또한 ‘말하는 대로 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P.S: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끝내당신은뭐든해낼겁니다 #메리아빈 #마인드셋 #성공 #자기계발서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