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구문 SIX DEVILS 식스데블즈 기본 - 영어를 어렵게 만드는 6개의 악마
오용준 지음 / 스윗디셈버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는 의사소통의 수단, 즉 ‘말’이다. ‘글’을 공부한다고 해서 ‘말’이 되는 것은 아니다. ‘말’은 ‘말’로 공부해야 한다.

영어는 특유의 강세와 연음, 억양이 다양하고 중요한 동적인 언어다. 그런데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이런 영어의 특성을 무시하고 공부한다. 눈과 글로만 영어를 해석하는 수준에 머물러 있다.

이렇게 익힌 영어는 10년이 지나도, 20년이 지나도 실전에서는 무용지물이다. 10년 넘게 영어를 배웠어도 직장에서 메일 한 줄 쓰기가, 전화 한 통 하기가 긴장되고 두렵다.

이 책은 그동안 다소 산만하고 복잡하게 배워왔던 영어를 한 번에 쉽게 정리할 수 있는 구문 학습서다.

영어문장의 해석을 어렵게 하는 요소들을 명확히 제시하고 기존 책들보다 쉽고 명쾌하게 정리하였다.

그동안 다소 산만하고 복잡하게 배웠던 영어를 이 책으로 한 번에 쉽게 정리 가능가 가능하다.

모든 공부에는 왕도가 없다고 했다. 하지만 요령은 있다.이 책으로 공부하니 곧 영어의 천재가 될 것만 같다.

이 책은 @bookmessenger 에게 제공받아 서평을 작성한 글입니다.

#영어구문SIXDEVILS식스데블즈기본 #영어구문 #영어참고서 #영어구문서 #영어학습서 #영어공부책 #영어기출문제 #영어문제집추천 #영어공부책추천 #영어기출문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