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365일 1
블란카 리핀스카 지음, 심연희 옮김 / 다산책방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2020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넷플릭스 영화 「365일」 원작 소설이다.

호텔에서 일하며 성공가도를 달리다가 휴식이 필요해 여행을 떠난 주인공 라우라가 시칠리아에서 마피아 가문의 젊은 수장인 마시모에게 붙잡혀 자신과 함께 365일을 보내달라는 요구를 받으면서 펼쳐진다.

어떤 이탈리안 갑부 한 명이 있는데 그 갑부의 아버지가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신다.

본인도 그 자리에 있다가 피해를 입었는데 그때 불현듯 스치듯 이미지로 어떤 여자를 만나게 되는데 사고 이후 깨어나 온세계를 뒤지며 그 여자를 찾다가 결국에 찾게 된다.

그 이후 그 여자를 납치 및 감금하고 당신이 내가 찾던 사람인데 너가 나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365일 시간을 준다고 한다.

이때까지 나한테 안빠지면 너를 자유의 몸으로 풀어줄게라는 스토리이다.

사실 이 작품은 모 티비프로그램에 나온 연예인이 언급을 해서 화제가 되었었다. 넷플리릭스 영화로는 못보고 책으로 봤는데 한편의 성인 환타지 무비(pornography)를 본 것 같다.

이 책에서 지금껏 보아온 여성 캐릭터는 욕망에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시대착오적이지 않은 여성캐릭터가 표현하는 욕망은 한층 리얼하고 생생했다. 곧 2권이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 책속으로:

다리 사이로 정액이 뚝뚝 떨어졌다. 손가락을 안에 넣어 훑자. 끈적한 정액 덩어리가 묻어 나왔다. 난 마시모를 주시하며 손가락을 햝았다. 그러자 그의 성기가 다시금 휘청이기 시작했다.

“빨아”, “햝아”, 더 깊숙히~~~

#365 #365일 #넷플릭스 #넷플릭스365일 #미켈레모로네 #넷플릭스365결말 #영화365일 #영화 #소설 #소설추청 #해외소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