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토킹 트래블 - 여행할 때 이 책 한 권이면 끝! 잉글리시 리스타트 (English Restart)
Ellie Oh & Tasia Kim 지음, 2da 그림 / NEWRUN(뉴런) / 2020년 12월
평점 :
절판


영어는 의사소통의 수단, 즉 ‘말’이다. ‘글’을 공부한다고 해서 ‘말’이 되는 것은 아니다. ‘말’은 ‘말’로 공부해야 한다.

많은 직장인들이 취업과 동시에 영어 공부를 놓아버린다. ‘취직했으니 이제 필요 없다.’, ‘일하느라 정신없어 공부는 못한다.’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다시 영어 무식자로 돌아간다.

요즘은 공인영어시험 고득점자 및 유학파나 어학연수를 다녀온 사람들도 많다.

또한 회사에서 글로벌 프로젝트 및 해외업무가 점점 늘어나면서 개인의 영어 능력에 대해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영어 실력이 좋은 사람도 영어로 실무를 하는 데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기 마련이다

여행을 가거나 외국바이어를 만나면 꿀먹은 벙어리가 된다. 영어를 많이 공부했다고 생각했는데 단어조합이 안되고 멍한 나에게 보물 같은 책이였다.

이 책의 특징은 가장 큰 특징은 이미지로 단어와 문장을 설명함으로써 모국어의 개입 없이 영어를 영어 그 자체로 학습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리얼한 비즈니스 영어를 하루 30분, 2주면 충분하다니 이런책이 어디 있을까.

#도서협찬 #리얼토킹트레블 #리얼토킹오피스 #영어회화 #추천책 #영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