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데블 X의 수상한 책 3 ㅣ 데블 X의 수상한 책
마그누스 미스트 지음, 토마스 후숭 그림, 전은경 옮김 / 요요 / 2020년 10월
평점 :
이 책은 대한민국 어린이 서포터즈 1만 명이 선택한 오싹 짜릿 액티비티 공포 판타지 책이다.
미국, 프랑스, 일본 등 14개국 수출 독일 35만 부 판매한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책이니 아이들에게는 강추하고 싶은 책이다.
1,2권에 이어 오싹한 이야기는 계속된다. 만약 이전 시리즈들을 먼저 읽어보시는 걸 권하고 싶다.
이번에 3권의 내용은 환상적인 시간 여행을 떠난다.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 소용돌이를 지나며, 시간 여행을 방해하는 아주 느으으긋하고 짓궂은 악당들까지 만나게 된다.
앞서 1, 2권이 으스스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우리들을 사로잡았다면, 3권은 기발한 상상력과 엉뚱한 판타지로 몰입시켜준다.
책 자체가 1인칭 화자가 되어 우리에게 끊임없이 말을 건네며, 내용이 쪽수 순서대로 이어지지 않고 페이지를 넘나들며 미션을 완수한다.
게임처럼 액티비티하게 읽히는 책이다. 숨 쉬는 것조차 잊게 만드는 흥미진진하고 기발한 이야기, 피식 실소가 터지지만 소리 내어 웃으면 왠지 자존심이 상하는 악당식 유머, 아리송하지만 풀고 나면 쾌감을 얻는 짜릿한 수수께끼! 정말 수상하고 괴상하기 짝이 없는 미스터리 북이다.
책 읽기 싫어하던 아이도 읽고 또 읽는다고 소문난 바로 그 책을 아이엄마, 아이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데블X의수상한책3 #책 #글 #추천책 #마그누스미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