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5단어로 끝내는 비즈니스 영어회화
유진영 지음 / 다락원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간이 곧 돈인 비즈니스에선, 빠르고 정확하게 의사소통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 책은 실무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연습하기에 딱 좋은 책이네요.




안녕하세요, 로렌입니다 :)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3개월 Back to Basics 프로젝트 세 번째 책은 바로 『3·4·5단어로 끝내는 비즈니스 영어회화』입니다.




비즈니스 영어회화는 생활 영어회화보다 어렵고 전문적이라는 인식이 있죠. 그래서인지 '3, 4, 5 단어로 끝낸다' 제목에 매우 끌렸어요. 목차를 살펴보니 바로 실무에 사용할 수 있겠다 싶어서 『3·4·5단어로 끝내는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선택했습니다.




하루하루 꾸준히 공부한다면 막연하게 하기 어렵다고 생각되던 비즈니스 영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것을 확신합니다. 제가 진짜 뉴욕에서 쓰던 표현들이니까요. P. 4 |여러분께 드리는 글




『3·4·5단어로 끝내는 비즈니스 영어회화』의 유진영 저자는 공인 회계사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근무했습니다. 직접 경험한 외국 생활과 현지에서 실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비즈니스 영어회화기에 신뢰가 갔어요.







우리는 흔히 외국어는 길게 말해야 유창하다고 생각잖아요. 그러나! 오히려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의사소통이 서로의 시간을 아껴주고 집중력을 높여주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비즈니스에서는 화자가 회사를 대표하여 계약적 요소가 있는 말을 하기 때문에 일반 회화와 달리 말 한마디에 무게가 있습니다. 일반 영어회회와는 접근 방식이 달라야 하겠죠.



그렇다고 너무 어렵게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도 직장에서 사용하는 단어나 표현이 조금 다른 것처럼 비즈니스 영어도 시간을 갖고 천천히 익히면 됩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표현만큼 다양한 상황을 예문으로 보여주어 쓰임새를 익힐 수 있다는 것이에요. 자칫 딱딱할 수 있는 상황을 재밌게 표현해서 공부하다 보면 웃음이 나오네요.







Short Talks +에서 4개의 패턴 활용을 통해 다양하게 써보고, 하단에 추가 설명도 놓치지 마세요. 헛갈릴 수 있는 단어나 비즈니스에서 많이 쓰이는 표현과 줄임말 등 다양한 설명이 담겨 있어 도움이 됩니다.







공부하기 좋게 100개의 표현이 담겨 있어요. 하루에 2-3개씩 가볍게 읽고 따라 하고 활용해 보면 좋아요. 응용과 쓰임이 무궁무진하거든요.

책만 봐도 부족함 없게 문장 강세도 따로 표기해 주고, 무료 원어민 음성 파일을 들으며 연습할 수 있어요.







『3·4·5단어로 끝내는 비즈니스 영어회화』

처음 비즈니스 영어회화 공부하는 학습자가 쉽게 배울 수 있을 거 같아요. 일반 회화와 격식 차린 비즈니스 영어회회 사이 그 어디쯤의 표현이 많아서 이 책으로 쉽고 간결하게 연습해 보시길 해요. 올해는 비즈니스 영어회화까지 잡는 보람찬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다락원에서 책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하였습니다. 




#345단어로끝내는비즈니스영어회화 #유진영 #다락원 #비즈니스영어 #취업영어 #무역영어 #영어회화 #영어말하기 #스피킹훈련 #영어스피킹 #영어 #영어섀도잉 #영어발음 #네이티브발음 #영어책 #영어배우기 #영어책추천 #영어공부 #영어공부혼자하기 #영어독학

하루하루 꾸준히 공부한다면 막연하게 하기 어렵다고 생각되던 비즈니스 영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것을 확신합니다. 제가 진짜 뉴욕에서 쓰던 표현들이니까요. P. 4 |여러분께 드리는 글 - P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