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층짜리 집 100층짜리 집 1
이와이 도시오 지음, 김숙 옮김 / 북뱅크 / 200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 그림책을 만났어요..

우선 책의 제목이 100층짜리 집이어서.. 100층에는 누가 살고 있는지,

무슨 일들이 벌어지는지.. 각각의 층에서 벌어지는 일들이

너무 궁금했었어요..

 

책의 제목만 보고도 호기심 발동이 생겨..빨리 읽어 보고 싶은 책이네요..

책의 모양도 조금은 특이합니다.

100층까지 건물을 책으로 나타내기 위해서..

세로로 펼쳐보는 형식으로 되어있어 아이들도 그런 펼침의 책이 좋은지..

자꾸 책을 읽어달라고 하네요..

 

 

 

별을 바라보길 좋아하는 도치에게 어느날 편지가 도착합니다..

100층짜리 집에 살고 있는 친구가 보낸 편지를 받고.. 100층짜리 집을 찾아갑니다..

도착한 100층짜리 건물을 들어서서 1층에서 부터 한층한층 올라가

만나는 동물 친구들과의 에피소드와

집의 모습과 그림들을 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흥미진진 재미있는 그림책~!!!

 

요즘 아이들이 숫자 익히기에 관심이 많고, 영어에 관심이 많은 터라..

한층 한층.. 도치와 함께 올라가면서.. 100까지의 숫자를 익히기에 너무도 좋은 그림책이네요..^^

숫자를 20까지만 헤아릴줄 아는 울 아이들에게.. 그 이상의 숫자를 알려주기에 딱 좋은 그림책입니다..

또 각각의 층마다 있는 가구과 동물 친구들의 모습을 보면서..

영어로 단어를 알려주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물론 숫자도 영어로 알려주면서 책을 읽다 보니 다른 영어책 못지않게 활용도가 높은 책이네요.

 



 

층을 오르면서 만나게 되는 동물친구들도 책을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드디어 도착한 100층...

과연 100층에는 누가 살고 있을까요???

 

편지를 보낸 100층에 살고 있는 친구를 만나고.. 친구와 함께 별을 바라보고.

서로 친한 친구가 되기로 약속하고

집으로 돌아온 도치...

 

올라갈때는.. 한층 한층 힘겹게 올라갔지만..

내려올때는... 눈 깜짝할 사이에 내려오네요....ㅎㅎ

어떻게 내려왔을까요???

그건 책을 만나봐야 알겠죠??? ^^

 



 

도치와 함께 100층까지 오르는 아이들..

두 녀석이.. 햇살 가득한 곳에 앉아... 한계단 한계단.. 층을 오르고 있네요..^^

서로 숫자를 알려주면서 말이죠...

 

동물 친구들의 집을 들여다 보며 책을 읽는게 재미있나봐요.

손으로 가리키며 책을 읽어 갑니다..^^

 

참... 특이하고도.. 재미있는 그림책 "100층짜리 집" 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