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좋아요 둥둥아기그림책
한성옥 글.그림 / 길벗어린이(천둥거인) / 2009년 10월
평점 :
절판


천둥거인의 둥둥아기 그림책 시리즈 중 <기분이 좋아요>를 아이들과 함께 읽어봤어요.

둥둥아기그림책 시리즈..  참 귀여워요.

유아들의 손에 딱 맞는 사이즈로 고사리같은 작은 손으로 들고 다니며

책보기에 알맞는 크기입니다.

 

모서리도 라운딩 처리가 되어있어 유아들이 책을 떨어뜨려도 조금은 안심이 될수 있게

안정성을 많이 고려한 그림책 시리즈라서 그런지..

우리 아이들뿐만 아니라 두돌이 지난 조카에게도 선물해 주고 싶은

그림책이네요.^^

 

책의 제목에서도 그러하듯이..

제목만 봐도,,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

 



 

엄마와 뽀뽀하는 아이의 모습에서 행복한 모습이 보이네요.

우리 아이들도 엄마, 아빠에게 뽀뽀를 자주하는데..

부모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어서 일까요?? 참 행복한 얼굴입니다.

 

엄마가 뽀뽀하고,,, 꼬마 소녀가 뽀뽀하고,,

고양이도 뽀뽀하고,, 꽃은 아이, 좋아!! 

 



 

나비가 뽀뽀하고,,, 구름이 기분이 좋아 몸을 흔들다가

솨~~~아~~ 비를 뿌려줍니다.^^

비를 뿌려주면서.. 여러 동물과 식물들에게 뽀뽀를 해주네요. ^^

 

정말 행복한 모습이네요.

어른이 되어서 내리는 비를 보면 이동하기 힘들어서 비를 싫어라~~했는데

아이들 그림책을 보니 하늘에서 내리는 비도 어찌 이렇게 예쁜지요.^^

 

수채화풍의 선명한 그림과 풍부한 색감으로 아이들과 함께 색깔 놀이를 하면서 

책 읽기에 참 좋아요. 예쁜 그림체를 보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었더니..

책이 너무 귀여운지.. 혼자 읽어보겠다는 쌍둥이 공주님들

어느새.. 책을 외웠는지.. 혼자서 잘 읽네요.^^

 

순간 엄마는 한글을 떼었는줄 알았답니다..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