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어사 2 - 각성
설민석.원더스 지음 / 단꿈아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컬처블룸을 통해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설민석 선생님의 요괴어사1을 재미있게 읽었던터라, '요괴어사2'도 많이 기대되는 작품이었습니다. 생각보다 2편이 너무 빨리 출간되어 어리둥절하였지만, 1편의 뒷이야기를 빨리 볼 수 있어 너무나 기뻤습니다.

'요괴어사2'는 1편보다 더 강렬하고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1편보다 더 강력하고 업그레이드 된 요괴들이 등장하고, 백성을 지키려는 정조대왕의 의지는 더 굳건해졌으며, 이 요괴들과 싸움을 벌이는 요괴어사대들의 힘도 더 강력해지고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1편은 설민석선생님이 옛날이야기를 해주시는 느낌이라면, 2편은 마치 넷플리스 오리지널 드라마를 보는 듯한 박진감과 스릴이 넘치는 작품입니다.

요괴어사대원들은 자신들의 내면의 약점을 파고들어, 그들을 아픔과 상처를 후벼파서 이용하려는 교활하고 잔인한 요괴들과 싸워야합니다. 물론 그런 요괴들에게 잠시나마 흔들리고 아파하지만, 강인한 정신력으로 싸워이깁니다. 그리고 한층 더 성장하고 강해지죠. 사실, '요괴어사2'의 부제가 각성이길래 요괴들이 각성하여 엄청나게 진화하나 싶었는데, 각성하여 성장하는 것은 요괴어사대의 대원들이였죠. 3권은 또 어떤 내용일까 궁금해집니다.

빠른 전개와 손에 땀을 쥐는 박진감, 심지어 감동과 눈물까지 있는 흥미로운 작품이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