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달 안과
변윤하 지음 / 문학수첩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리뷰어스클럽을 통해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신데렐라의 마법 거울이 생각나는 커다란 거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언가 되게 신비로운 일들이 벌어질 것 같아 호기심이 일렁이었다. ‘보름달 안과’는 신비함을 담은 책이었다.

은우는 까마귀가 가져간 아버지의 유품을 되찾기위해 ‘보름달 안과’에서 삼개월동안 알바를 하게 된다. ‘보름달 안과’는 평범하지 않은 곳이었다. 무언가 비밀을 숨기고 있는 듯한 도선생과 자신을 못마땅해하는 미나라는 아이, 여기저기 널부러져있는 약초와 거울들은 낯설기 그지없었다. 그래도 은우는 고군분투한다. 삼개월만 버티면 아버지의 유품을 찾을 수 있다. 그러던 어느날, 이 평범하지 않은 곳을 시우에게 들키고야 만다. 시우는 막무가내로 은우를 따라왔다. 시우는 블러디 문이었고, 은우와 미나는 시우를 치료하려 한다. 그런데 쉽지만은 않았다. 과연, 시우는 블러디 문을 고칠 수 있을까...은우는 무사히 알바를 끝내고 아버지의 유품을 되찾을 수 있을까...

’보름달 안과‘는 빠은 전개롤 지루하지 않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또한 보름달과 거울, 눈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재미를 더한다. (변윤하 작가님의 그림다 상점이 책장 속에 있는데 얼른 꺼내 보아야 겠다.) 보름달 안과는 신비함이 넘치는 책으로 읽다보면, 작은 위로를 느낄 수 있는 책이다. 추운 겨울날, 일상에 지쳤다면 따뜻한 커피와 함께 읽어보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