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이는 소녀들
스테이시 윌링햄 지음, 허진 옮김 / 세계사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컬처블룸을 통해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출간과 동시에 <아마존>과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가 된 '깜빡이는 소녀들'은 놀랍게도 스테이시 윌링햄의 데뷔작이라고 한다.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짜임새있는 스토리 전개와 단한순간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전개로 진짜 빨려들어가는 작품이다. 대부분 스릴러들이 점점 절정으로 치닫고 결말로 갈수록 점점 식어가는데 '깜빡이는 소녀들'은 끝까지 식지 않는다.

클로이에게는 감옥에 수감된 아빠가 있다. 아빠는 연쇄살인범이고, 클레이는 연쇄살인범의 딸이다. 피해자들은 클레어 또래의 소녀들이었고, 아빠의 범죄때문에 가족은 파탄이 났다. 클레어는 다행하게도 모든 것을 극복하고 성장하여 상담가가 된다. (전에 아빠가 죽인 시체를 치우는 딸의 이야기를 읽었다. 그 친구는 법의학자가 되었는데...클로이는 상담가가 되었네...) 하지만 어느날부터, 클레어의 주변에서 이상한 일들이 벌어진다. 아빠의 범죄 행위들과 비슷한 일들이 계속해서 벌어진다. 아빠는 아직 감옥에 있는데...진짜 범인이 따로 있는 걸까, 아님, 클레어가 사실은 트라우마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계속해서 정신적 강박상태에 빠진 걸까...

'깜빡이는 소녀들'은 신선한 스릴러 공포물이다. 평소 스릴러 공포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읽어봐야 할 책이다. 추운 날, 읽어보면 딱이니 추천하는 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