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달 2 (일러스트 특별판) - 단 하나의 마음 고양이달 (일러스트 특별판) 2
박영주 지음, 김다혜 그림 / 아띠봄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파랑띠 마을로 여행을 떠나는 아리와 노아.

얼룩말과 구름새의 도움으로 파랑띠마을로 모험을 떠난다.여행 중에 노아는 루나의 눈을 통해 빛구슬을 따라가 소녀가 된 루나를 만난다.

태양의 주인은 루나는 화려한 빛구슬들의 주인이지만 어딘가 슬프고 아픈 사연이 있어보인다.

모든 생명의 근원인 루나가 모두의 빛인 루나가 무슨 일이 있었길래 그라우잠도 빛구슬도 너무 큰 상처를 받았다고 할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