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의 비밀 - 전세계 단 1%만이 알고 있는
이강산 지음 / 지니넷 / 201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사주팔자 : 타고난 운수?

이 책을 읽으면서 주위에서 참 재밌는 책일꺼 같다고 예기를 하더군요. 제목을 보고 말하는 것같더라구요. 목욕탕에서 볼 수 있는 때로 많이들 착각하고 예기하시더라구요.  대부분의 사람들이ㅋㅋㅋ 이 책을 보고 이강산이라는 역학자가 참 대단하다고 생각을 했어여. 사주팔자에 대한 책인데요. 저자는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의 그릇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 크기에 맞게 때로는 과감함을 때로는 자중함을 보이는 것이 세상을 살아가는 데 큰지혜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잘아는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미국, 세종대왕, 이순신, 마이클잭슨, 황우석교수, 김연아, 아사다 마오, 마이클 잭슨, 서태지, 안철수, 스티브잡스, 노무현, 법정스님, 정주영, 삼성, 대우의 사주가 일치하더라구요. 역학자이신 이강산님을 만나러 가야겠어여~ 냉큼

특히, 한국은 2014 ~ 2043년에 한반도의 국운이 힘차게 뻗어나가며 세계를 이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제가 이끌어야 겠습니다. 아자~ 화이팅!

대부분 사람들은 사주를 보러갈때 결과에 대한 문의를 자주 한다곤 합니다. 저자는 결과에 대한 문의가 아닌 '때'에 대한 문의를 하라고 하라고 합니다. '때'의 중요성 즉, '때'를 알고 기다려 이에 맞게 행하는 사람에게 하늘은 아주 조금씩 자신의 비밀을 드러내준다고 말하고 있네요.

사주는 태어난 일, 시간에 따라 다른데요. 저자는 호기심이 발동하여 아는 산부인과 의사, 간호사등 연고가 될 만한 사람들을 다 동원해서 목포, 대전, 부산, 서울, 산본등 10여 곳에 모일모시에 태어나는 숫자를 확인해달라고 부탁을 하였다고 합니다. 희한하게도 어느 곳에서도 그 시간에 태어난 아이가 없다고 하네요. 

음... 사주팔자를 보고 때를 기다리고 이에 맞게 행동하자는 결론이 서는데요. 사주가 잘 나오지 않을까봐 걱정이 되네요.
열심히 노력하고 살아도 안좋은 사주라면;;;; 어떤 책보다도 무서운 인식을 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