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9월 2주

풍성한 한가위 연휴를 책임 질 영화들! 

- <챔프>, <통증>, <가문의 수난>, <파퍼씨네 펭귄들>,  

<혹성탈출:진화의 시작>, <최종병기 활> 

   

  올해도 어김 없이 한가위가 돌아왔다.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모두에게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이다. 이러한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장식해 줄 영화들이 영화관에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어느 때보다 다양한 장르와, 이야기로 찾아온 한가위의 극장가를 살펴보도록 하자. 

 

 

  

 

 

 

 

 

 

 

 

  먼저, 진한 가족영화가 한 편 기다리고 있다. <과속스캔들>과 <헬로우고스트>의 연속 흥행의 주역, 차태현의 영화 <챔프>다. <각설탕>으로 말 사랑을 확인한 이환경 감독의 또 한번의 말 영화로 진한 감동과 눈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고로 아내를 잃고 시력도 잃어가는 기수는 딸과 단 둘이 살고 있다. 그러던 중 절름발이 말 우박이를 만나며 희망을 얻게 된다. 따뜻한 이미지를 간직한 배우 차태현이 전통 가족극을 통해, 올해 한가위, 가족 관객들을 울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또 한편의 영화는 강풀과 곽경택의 조합으로 화제를 몰고 온 절절한 멜로 한 편 <통증>이다. 강풀의 원안으로 멜로의 대가, 곽경택의 연출이 만났다. 그리고 권상우와 정려원까지. 통증을 모르는 남자, 권상우와 조금만 상처에도 목숨이 위험한 정려원의 사랑이 가슴 절절하게 전해져올 것이다.  

 

 

 

 

 

 

 

 

 

 

                       

  추석에 코미디가 빠져서 되겠는가? 오랜만에 가문 시리즈가 돌아왔다. <가문의 수난> 이다. 여태까지 제작을 맡았던 정태원이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되었고, 가문 시리즈의 주역들 김수미, 신현준, 탁재훈에 현영과 정준하까지 뭉쳤다. 일본으로 떠나서 낯선 땅에서 펼쳐지는 최강 코미디를 보여 줄 예정. 어떤 웃음으로 찾아올 지 기대된다. 

  추석과 함께 짐캐리도 돌아왔다. 그것도 펭귄들과 함께. 바로 <파퍼씨네 펭귄들>이다. 귀여운 펭귄들과 함께 코미디의 대가 짐캐리가 펼칠 웃음 대폭발 휴먼 가족 영화가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 지 무척 기대된다. 소문으로는 이 영화를 보고나면, 펭귄을 키우고싶어 안달이 난다고 하던데...

 

 

     

 

 

 

 

 

  조금 이른 시기에 먼저 개봉을 한 <푸른소금> 또한 특유의 감성과 영상미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세경과 송강호의 조합 또한 그 기대를 충분히 받고 있다. 영화는 호불호가 많이 나뉠 것 같지만 아무래도 가을이 다가오는 이 무렵, 감성충전에는 좋을 것 같다. 또한 올해 여름 극장가에 무서운 돌풍을 몰고 왔던 <최종병기 활>은 여전히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500만도 넘어서며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다. <혹성탈출:진화의 시작>은 최고의 프리퀄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흥행을 하고 있다. 모션 CG의 진수를 보여주며, 왜 헐리우드인가를 생각하게 하는 심리묘사로 관객들로 하여금 흥분의 시간을 갖게 해준다. 이 모든 영화들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즐거운 한가위가 되길 바라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