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O.S.T. [2CD] - tvN 수목드라마 / 포토북(20p)+가사지+미니폴라로이드(3종/1세트)
곽진언 외 노래, 김준석 작곡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 2018년 5월
평점 :
품절


✒️ 21세기 들어 억울하게 추락한 ‘아저씨‘라는 단어의 격을 되돌려놓은 드라마가 아닐까 싶다. 보는 내내 부러웠던 건 승진하는 사람도, 탈속한 스님도 아닌 매일 술마실 친구가 있다는 점이었다. 인생 살면서 ‘뭣이 중헌디‘라 뒷통수치는 소리가 들린다. 주위 친구들이 왜 그리 강추하는지 알겠다. 문득, 자신에게 아무런 이익이 안됨에도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하지 않고는 못배기게 만드는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어야 하는 게 아닌가 싶다.

✒️ 어떻게 이런 스토리를 써내나. 너무나 참혹하게 사실적이어서 회피하게 되는 현실. 회사 속 인간들도, 회사 밖 세상도. 소위 ‘잘 나가던‘ 사람들이 회사를 떠나 어떤 삶을 사는지 예습할 수 있다. 일상이 즐거워야 인생이 즐겁다. 한번 태어난 인생, 남에게 약간이라도 도움되는 인간이 되자.

📺 ˝현실이 지옥이야. 여기가 천국인줄 아냐? 지옥에 온 이유가 있겠지.˝ ˝행복하자, 파이팅!˝

#나의아저씨 #아저씨 #넷플릭스 #드라마 #용산기찻길 #양극화 #회사인간 #지안 #편안 #평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