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는 잘 있습니다 - 엄지사진관이 기록한 일상의 순간들
엄지사진관 지음 / 상상출판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회사에서 희망퇴직을 받아 팀의 선배 두분이 7월을 끝으로 퇴사하셨다. (금전적인 문제가 없음에도)퇴사하면 당장 할 일이 없어서 희망퇴직 안한다는 사람들의 말을 들으면, 아무 것도 하기 싫은 내가 너무 게으른가 싶어 놀라곤 한다. 모닝콜이나 알람없이 유유자적(놀리는 친구들은 무위도식이라 하지만) 한량으로 살고싶은 내가 이상한가... 숨가쁘게 움직이는 여행보다는 천천히 머무르기 위해 어디로든 떠나고 싶다.

p. s 사람마다 최선의 크기가 다르다는 사실을 인정하기 어려운 현실

📖 좋아하는 것을 기록하며 아주 오래 걷고 싶다.

#제주는잘있습니다 #엄지사진관 #상상출판 #희망퇴직 #유유자적 #무위도식 #한량 #삼도동 #성읍교차로_녹차밭 #물영아리_오름 #금능해수욕장 #별방진 #레이지커피 #무상찻집 #집아페 #탐라가든 #도민맛집 #이호테우 #탑동광장 #표선리 #호시절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머리쓰기 #글쓰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