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 나를 변화시킨 결정적 순간
강의모 지음 / 더시드컴퍼니 / 2016년 5월
평점 :
절판


🖊 큰 실패가 예상되는 일에는 감히 도전할 용기가 없다. 책을 통해 남의 삶을 엿보며 거기서 배우는 것으로 작은 변화를 모색한다.

.

.

.

.

📖 인생에서 진정한 실패란, 실패로부터 아무 것도 배우지 못하는 것이라 했다.


📖 ˝너의 생각은 얼마든지 틀릴 수 있다. 삶 속에서 확신을 버려라!˝ ˝상처를 주지 않고 사랑하기란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소리없이 아픔을 감싸 준다는 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 ˝깊이를 갖는다는 것은 자신의 가능성을 긍정하며 어둠의 시간을 견디는 것이다.˝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것은 그의 재능이 아니다.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것은 가치있는 것에 대한 그의 태도다.˝


📖 모든 싸움은 결국 자기와의 싸움이다. 타자와의 싸움이란 생각이 스며들고 있는가? 그때가 자기도 모르게 후퇴와 패배의 핑계를 찾는 순간이다.


📖 나를 진짜로 필요로 하는 곳에서 나의 ‘쓸모‘를 발견한 그 순간, 인생의 2막이 시작됩니다.


📖 생활은 평이하게, 생각은 고매하게(Plain living and high thinking)


📖 결국은 모든 것이 잘될 것이다. 지금 뭔가가 잘못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건 아직 그 일이 끝나지 않았기 때문이다.(Everything will be alright in the end, so if it is not alright it is not yet the end.)


📖 내일을 생각하지 말고 자유롭게 흘러라. 느긋한 마음으로 혼돈을 즐겨라. 이것이야말로 인간이 되는 법이다. 그대가 변화를 받아들이면 매 순간 그대에게 새로운 세계, 새로운 삶이 찾아올 것이다. 그대는 매 순간 다시 태어나게 될 것이다.(오쇼 라즈니쉬)


#땡큐_내_인생의_터닝포인트 #터닝포인트 #강의모 #더시드컴퍼니 #장강명 #김탁환 #나종민 #바라봄 #고규홍 #조은정 #이철환 #연탄길 #고희영 #박영진 #전상훈 #이선우 #홍유진 #박태근 #김영우 #서영열 #권순희 #이보은 #정세랑 #이나미 #노은주 #임형남 #김호 #윤성근 #최영아 #김홍민 #강병한 #김정호 #베어베터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