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펄전의 전도 세계기독교고전 56
찰스 H.스펄전 지음, 김귀탁 옮김 / CH북스(크리스천다이제스트)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님께서 남기신 최후의 유언으로 지상끝까지 주의 말씀을 전하라고 하실정도로 전도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있어서는 당연하면서도 더할나위없이 중요한것임에도 불구하고 전도하는데 열의를 띄우는 사람이라면 목사님이나 전도사,전도폭발훈련을 마친 특정인들을 떠올리게 되는것이 오늘날 교회의 전도하는 모습이다.

마침 찰스H.스펄전목사님은 "스펄전의 전도"라는 저서를 통하여 사역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는것이지만 이루어주시는 분은 하나님임을 상기시켜 주고 있었다.

전도라는 것으로 만인들을 향한 구속의 은혜가운데 십자가와 부활,예수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전도자로써 하나님의 도구가 되어야 하는것이라고 일러주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삶속의 성령을 통한 거듭남으로 감동을 불러일으켜 주게끔 말하며 전도자로써의 자격이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사람낚는 어부가 되라고 명하신 것처럼, 오늘날 바로 나자신을 향하여 대중들에게 주께 와보라고 전도하게끔 하나님의 어명을 받드는자로 하나님의 입장과 인간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게 하는 글이었다.

불신자들이 하나님께로 관심을 갖게하고 회심할수 있게끔하는 마음에 호소하여 전도하는데는 어떠한 설교가 적합한것이며 전도하는데 있어서 인간적인 방법대로 하려는 것에서 하나님의 권위를 앞세울때 진정한 전도자로써의 능력있는 사역을 감당할수있고 사명감을 느낄수 있는것이라고 말해주므로써 영혼구원하는데 있어서 감사한 전도지침서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