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스로 그리다 - 일러스트로 전하는 큐티레터
김우석 지음 / 가나북스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님과 경건의 시간을 갖는것이야 말로 하나님과 그리스도인의 관계를 일상생활하는데 있어서 다시금 설정하도록 살펴보게 하는 좋은방법이지만, 실제로 바쁜 나날 가운데 하나님의 속성을 경험하도록 한다는 것은 생각처럼 쉬운것이 아니다.

이러한 문제가 가나북스에서 출간한 "로고스를 그리다"에서 일러스트로 큐티메시지를 접하게 함으로써 독자들로 하여금 언제 어디서나 큐티시간을 갖을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다.

일반적으로 큐티에 관련된 서적은 목회자들의 간증이나 성경말씀풀이로 성서본문의 어려움을 주석이나 참고서적이 아닌 영성의 글로 나타내주는 것인데 비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이너이며 평신도집사님이신 김우석님은 말씀과 그림을 도구로 하나님이 나에게 어떠한 분이신지를 하나님의 사랑이란 테마로 1장에서 시작하여 자기자아를 비워 스스로를 비우고 내려놓을때 진정으로 구원에 이를수 있다는것을 총 8장에 걸쳐서 보여주고 있었다.

큐티책을 쓴 저자들의 생각과 설명에 집착해 있지 않기에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마음, 나와 하나님의 깊은교제, 스스로의 삶애 쉽사리 적용시키고 주님과의 친밀한 관계로 영성과 영안이 지속적인 시간을 말씀속에서 가능하게 해주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큐티레터로 만나보게 되는 말씀으로 자칫 일상생활에서 나태해질수 있는 개인의 삶이 시간이 지나도 넘어지지 않게끔 영적성숙으로 이끌도록 초신자나 젊은이들에게 감사한 글이었다.

무엇보다 Q.T를 위한 Q.T를 자신도 모르게 드리는 경우가 있는데 말씀속에서 간단한 글로 살며 생각할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이 스스로의 삶을 바꾸고 성숙시켜가게 한다는점에서 삶속에서 하나님의 모습을 찾아보게하는 Q.T서적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