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사랑의 힘에 사로잡힌 삶 - 세이비어 교회 창립자 고든 코스비의 묵상집
고든 코스비 지음, 유성준 옮김 / 평단(평단문화사)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써 살아가야할 모습이 어떠한 모습인지를 생각하게 하는 글로써 입으로는 주님을 부르짖지만 돌아서면 세상사람들과 별반 차이가 없는 행동을 일삼은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에게 진정한 하나님 사랑의 능력으로 붙들때 사는것이 어떤것인지를 깨우치게 하고 있었다.

교인들간에 사랑, 기도, 봉사와 헌신이라는 좋은단어를 쉽게 말하고 있지만 이와 같은것을 자신의 생활에 실천시키기 위해서는 어찌해야 될지는 신앙의 년배를 가릴것 없이 모두에게 도전을 받게 하는것이었다.

워싱턴DC 세이비어교회를 설립하신 고든 코스비목사님의 65년 목회사역 가운데의 귀한 어록을 살펴볼수 있는 묵상집으로 "위대한 사랑의 힘에 사로잡힌 삶"을 접하며 주님께서 원하셨던 사람의 힘이 내자신을 낮추고 다른사람을 섬기는 자세에서 나오는 것임을 깨달을수 있었다.

예수님께서 붙들리시기 전날 제자들의 발을 일일히 씻겨주시는 모습에서 오늘날 그리스도인이라고 자부하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사랑의 의미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메시지로 내자신의 모든것이 결코 내가 아니며 내안에 주님께서 역사하시므로써 신실한 모습을 취할수 있음을 말하고 있었다.

주님을 내중심에 모실때 하나님의 사랑에 붙잡힌바되어 참된 평안을 맡보며 세상에서 예기치 못한 환란을 당하더라도 헤쳐나아가 치유하므로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기 위한 삶으로 인도하는 영성서적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