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케네스 & 글로리아 코플랜드 지음 / 사랑의메세지 / 2013년 12월
평점 :
품절


절망가운데 처하더라도 어떤사람은 좌절하는가 하며는 ,역경을 디디고 극복해나가 승화된 삶을 살아가는 사람도 있다.

누구든지 예측못할 고난을 맞이하게 된다면 두려움이 우선 앞장서게 마련이다.

자신에게 다가온 두려움을 어떻게 넘기느냐에 따라 그사람의 슬기로움을 측량하기도 한다.

힘들고 두려운일 일지라도 내게 주어진 두려움을 통하여 하나남의 계획하시고 뜻하신 섭리를 먼저 생각하고, 나를 위해서 하나님이 항상 함께 하시기에 언제나 하나님의 사랑가운데 있음을 인식하여야 하나, 그리스도인의 삶에 걸림돌이 되는 사소한것까지 하나님의 뜻이 깃들여 있음에도 두려움에 겁먹고 스스로를 자포자기하는 오늘날 현대인들에게 케네스 코플랜드 부부는 "사랑에는 두려움이 없습니다"라는 그들의 저서를 통하여 하나님은 사랑이시기에 눈동자처럼 늘 감찰한다는 하나님의 진정한 사실을 깨우치게 하고 있다.

두렵더라도 이길힘의 능력이 하나님께 있음과 하나님의 방법과 사탄의 방식이 어떻게 다르며, 최종결정을 어떻게 내리느냐에 따라 진리가운데 자유함의 모습을 말하고 있다.

하나님의 능력을 믿고 두려움을 떨어버리기 위해서는 자기스스로가 신앙적인 대처를 어떻게 할것이며 하나님이 내려주신 성령의 은사를 사용함으로써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하여 두려움의 그림자를 없애야함을 영적원리로 전개해 나가고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