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힐링 갓 GOD - 하나님과 함께하는 치유 여행
이규현 지음 / 두란노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눈에 보이는곳이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보이지도 않는 마음의 한구석의 상처를 감당해내기 어려워 하며 날마다 자신의 삶속에서 접하는 환경을 함께 하는 힘든시간의 연속선상에서 살아가고 있다.
이처럼 지치고 삶의 의욕까지 잃어버리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친히 다가오시고 위로해주시며 어떠한 절망상태에서도 밝고 맑고 환한 새로운 희망을 불어넣어주시며 인도해주는 하나님을 수영로교회 담임목사로 계신 이규현목사님은 "힐링갓"이라는 저서를 통하여 만나보게 하였다.
어려운 역경에 부딪히게 되면 누구나 좌절과 낙담에 빠지기 쉬우나 하나님께서 언제나 함께 하셔서 늘 동행하고 계신다는 사실을 4part에 걸쳐서 여호와라파의 하나님이 인간사에 어떻게 개입하셔서 온전케 되는 삶을 살기 원하시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상한갈대도 가벼이 여기지 않는 하나님께서 어려움 가운데의 시간을 외면하지 않는 확고한 신념이 부족한 그리스도인들에게 하나님의 치유약속을 말씀하고 계신다.
주님께서 상한마음을 어루어만져 주시는 분으로써 은밀히 드러나지 않는곳까지 살펴주셔서 승리하는 삶으로 자신의 시간을 이끌어 가기를 원하신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생각으로 세상에서 활동하는 가운데 하나님께 모든것을 의탁할때 하나님께서 환란가운데 연단을 주시어 보다 잘되는 나로 이끄신다는 사실과 자신의 모든것을 온전히 내려놓고 하나님과 함께 할때만이 그리스도의 삶으로 회복케 되는 삶을 살수 있는것임을 말해주고 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치유는 날마다 하나님을 따라가며 함께 할때 온전하게 약속됨이 이루어진다는것을 깨닫게 하고 있다.
이책의 내용을 내생활에 적용시킬때 진정한 힐링은 어디서부터 얻을수 있을까? 하는 도전에 봉착하게 되었다.
힐링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나자신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한발자욱 더나아가 나뿐 아니라 이웃과 함께 할줄 아는 삶을 영위할때 이기에 이것이 오늘날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의 사명이기도 한것임을 생각하게 하는 글이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총속에 거하면서도 감사함을 제대로 인식하고 있지 못하였기에 불안과 외로움속에서 삶의 자존감을 잃고 있는 영혼들에게 영적회복을 안겨줄 메시지를 전해줄수 있기에 주변 형제,자매님들에게 추천하고픈 서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