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로 채우라 - 성령이 주시는 세상과 비교할 수 없는 기쁨 마틴 로이드 존스 리빙워터시리즈 4
마틴 로이드 존스 지음, 전의우 옮김 / 규장(규장문화사) / 2011년 3월
평점 :
품절


가진자든 ,못가진자든 인생을 살아가는 삶의 현장을 들여다 보며는 고달픈 생애를 살아가고 있는것을 볼수있다.
세상이란 제아무리 외부에서 보면 좋은환경에 처해져있는것 처럼보여도 참으로 고달픈곳이다.
때문에 나약한 인간들이 자기앞의 역경을 미쳐 극복해 나가지 못한다며는 좌절과 실의에 빠진 삶을 살아가기 쉽다.
하지만 주님께서는 이러한 자들을 찾아와서 목마른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게로 와서 생수를 마시는 자는 두번 다시 목마르지 않고 영원히 솟아나는 샘물이 되어주겠다고 요한복음 4장 에서 수가성여인에게 말씀하심으로 절망에 빠진 인간을 향하여 희망찬 삶으로 바꾸는 성령님에 관하여 말씀하여 주셨다.
물이 없으면 삶을 유지하기 어려운것처럼, 죽은것을 소생시키고 병든것을 치유해 주시는 생수인 성령하나님의 사랑을 깨우치게 하기 위하여 마틴 로이드 존스 목사님은 웨스트 민스터 채플에서한 마지막 설교를 "생수로 채우라"로 펴내어 생수의 참의미를 진정으로 자기자신의 심령안에서 성경말씀이 뜻하는 그리스도의 은혜를 거듭나는 삶으로 나타내시고자 한다.
생수의 참의미는, 이시대의 그리스도인들에게 흐르는물은 영생을 뜻하기도 하지만 포괄적인 의미이고 성령을 의미하는 것이기에 성령의 인침을 받고 성령에 이끌리는 그리스도인의 인격이 성결케되는 지칠줄 모르는 삶으로 부터 인함을 나타내고자 한다.
성경말씀을 접하면서도 성령의 열매와 같은 참기쁨을 느끼지 못했던 형제,자매님들께 추천하고픈 신앙서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