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의 멘토 - 돈이 보이는 명품 코칭
정미경.오두환 지음 / 대한출판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큰 부자들을 위한 책이 아니다.

부자가 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저자는 지금까지 고군부투하며 처절하게 살아왔지만,

지금은 일반인과 조금 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이다.

저자들은

택시비를 아까워하지 않고,

사업할 때 끌려다니지도 않고,

하고 싶지 않는 일엔 '진행하기 어렵다'고 당당히 말한다.

하지만, 저자들은 일반인과 크게 다르지 않다.

소위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지 않고,

아주 유명하고 대단한 분들처럼 큰 사업을 벌이지도 않고,

영어 실력도 유창하지 않고,

평범한 한국 사람이다.

오히려 직업을 말할 때, 상대의 눈빛이 달라지기도 한다.

보험설계사 정미경.

마케터 오두환.

사기를 치거나, 보험을 권유할 것 같아 웬지 피하고 싶은 직업군.

그런데...

이 두분의 저자들은 기피 직업으로 어덯게 나름대로 업계 1위와 부자의 반열에 올랐을까?

그 속에는 일반인과 똑같은 처절함과 약간의 기술이 담겨 있다.

누구나 실행할 수 있는 아주 기초적인 것.

당연한 진리지만, 실천해야지 성공할 수 있는 것들.

이런 것들을 이 책을 통해 배울 수 있다.


그 중에서 13가지 브랜드 법칙에 대해서 살펴보자.

이것은 특별하게 보이는 원리이다.

기업 브랜드, 제품 브랜드, 퍼스널 브랜드, 서비스 브랜드까지 어디에도 대입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1. 유명하게 보일 것

  2. 믿음이 가게 보일 것

  3. 직접 활동하는 모습을 보일 것

  4. 시설과 규모가 크게 보일 것

  5.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모습을 보일 것

  6. 잘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일 것

  7. 열정적으로 보일 것

  8. 부지런해 보일 것

  9. 체계적으로 보일 것

  10. 선한 행보를 보일 것

  11. 한결같이 진실해 보일 것

  12. 대의와 비전을 보일 것

  13. 반드시 책임지려 함을 보일 것

두 분의 저자의 인생경험을 이 책에 쓴것 같다.

책을 통해 부자들의 생각과 재무설계 및 투자방법, 마케팅 방법 등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