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심리 남자 생각 - 여자를 밝히고 남자를 밝히는 본격 연애 심리서!
장야오징 지음, 최인애 옮김 / 다연 / 2016년 6월
평점 :
품절



여자 심리 남자 생각

이 책을 보는 순간 당신에게도 애인이 생깁니다!

장야오징





삼포세대, 오포세대 등 연애를 포기한 청춘들이 많다고 하지만 그래도 애인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은 정말 많을 것이다.

남자와 여자는 뇌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이 힘들 때가 많다.

남자와 여자는 절대 친구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성을 만날 때에도 긴장을 하게 되고 상대방의 호감을 사기 위해

비굴한 모습을 할 때도 많다. 학교에서는 연애하는 법 따위는 절대 가르쳐 주지 않는다.





이 책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를 좋아하는 법을 알려주고 나아가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까지 알려줄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상대방이 있으면 헌팅을 할까 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는데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지나친 경우가 많을 것이다. 이 책에서는 이성에게 헌팅을 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고 어찌 보면 친구를 쉽게 사귈 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는 것 처럼 보인다.

사랑은 용기있는 사람의 것이다. 아무리 마음속으로 좋아해도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말로 하지 않는다면 상대방은 전혀 모를 것이다.




그렇지만 몸짓으로 상대방의 신호를 알아차릴 수도 있다. 남자들은 특히 여자의 IOI(관심신호)를 잘 파악해야 한다. 여자는 말보다 행동으로 조용히 보여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약한 신호와 강한 신호까지 여자가 신호를 보낼때 남자가 즉각 반응을 보여주어야 한다.

실수를 두려워한다면 좋은 오빠밖에 되지 못한다. 여자가 IOI를 보낼때 그냥 넘겨버리면 여자는 제풀에 지쳐 꺾일 수가 있다.



뛰어난 사람은 자신의 약점을 잘 가려서 다른 사람 눈에 강점만 보이게 할 줄 안다. 하지만 보통 사람은 강점도 약점도 전부 남 앞에 보여버린다. 훌륭한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자신의 약점과 단점을 가릴 수 있는 계획을 세울 줄 알아야 한다.




이 책에는 관심신호와 무관심신호가 자세히 나와있기 때문에 이 신호만 잘 파악한다면 소개팅의 상대나 좋아하는 이성이 생겼을 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여자는 겉모습이나 향기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 심한 향수 냄새 보다는 비누향이나 섬유 유연제 같은 향의 향수를 뿌리는 것이 제일 좋다.


이 밖에도 스킨십을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한 방법도 나와 있다. 물론 이 책에 있는 것을 따라한다고 연애를 100퍼센트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성에 대해 많이 모르는 사람들이 읽어본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올해의 목표가 애인만들기라면 남은 기간 동안 이 책을 읽고 애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