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3개월 안에 부동산 경매로 돈을 번다
전용은 지음 / 보랏빛소 / 2015년 10월
평점 :
품절


나는 3개월 안에 부동산경매로 돈을 번다
초단기 투자 비법 대공개
전용은




부동산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경매일것이다. 그러나 경매는 부동산에 대한 법도 알아야 할 것 같고 직접 법원에 가야하기 때문에 어려워 하는 사람들이 많다. 경매로 집을 사서 매달 월세를 천만원씩 받는다는 책도 있고. 경매로 부자가 되었다는책을 서점에서 볼수 있다. 그러나 막상 주위에서 경매로 성공을 한 사람은 못 본거 같다. 운이 좋아서 집을 비싸게 판 사람은 있어도 말이다.

이 책에서는 소액을 투자해서 단기간에 매도하고 자본차익을 내는 단기투자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단기투자를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적은 돈으로 짧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처음부터 성공할 생각은 접어두고 성공과 실패를 꾸준히 경험하며 투자를 하다보면 점차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눈에 들어오가 시작한다고 한다.

부동산 경매 단기투자는 입찰하기 전부터 부동산을 필요로 하는 사람을 파악해두고 하는 투자이다.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방식이라고 한다. 이 부분을 공략해서 하는 것이 바로 단기투자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다.

"물건은 항상 있다" 부동산경매시장에 떠도는 격언이라고 한다. 특정 물건에 너무 집착하지 말라는 뜻과 좋은 물건을 놓쳐서 실망하지 말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물론 경쟁을 뚫고 낙찰을 받으면 좋을 것 같지만 그 이후부터가 진짜 고통의 시작이라고 한다. 낙찰된 부동산에서 살고 있는 사람과 협상을 해야하고, 밀린 관리비도 내야하고, 집도 수리해야 하고 또 매매를 하거나 임대를 해야 하는 등 할일이 태산이다.

단기투자는 즉시 팔라는 조건의 부동산에 투자하고 그 물건을 팔 때 모든 일을 스스로 할수 있어야 한다. 즉 처음부터 끝까지 매물을 혼자서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이 단기투자의 핵심 요건이다.
무엇보다 좋은 물건을 찾는 눈을 기르는 것이 괜한 걱정을 하는 것보다 먼저 해야할 일 이라고 알려주고 있다. 아직 경매를 공부해 본적은 없지만 경매를 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메리트 있는 투자방법인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