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Easy 2 (교재 + 워크북) - 초.중학생용(초급과정) 미교 읽는 리딩 Easy 2
e-Creative Contents.Michael Aaron Putlack 지음 / 키출판사 / 201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easy 시리즈 2권

사회, 역사, 지리, 과학, 수학, 언어, 예술 등 다양한 과목을 한 번에!

키출판사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시리즈 책을 들고 왔어요~~

사실 공부하고 왔다는게 맞겠죠? ㅎㅎㅎ

 

저는 해외 여행을 많이 하고 싶어서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사실 한 나라의 언어를 배운다는건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이 책도 읽었다가~ 저 책도 읽었다가~~

여기저기 발만 많이 담가본 타입이에요~

 


미국교과서 읽은 리딩 시리즈는 총 3권까지 있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 2권으로 공부를 시작해봤어요~

1권을 사실 너무 쉬울거 같기도 해서요 ㅋㅋㅋ

기초를 탄탄하게 하는 것도 좋겠지만, 이제 중급으로 나갈때도 된 것 같아요~~

 


저는 딱딱한 지문이 많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미국 초등학교 과정이라서 그런지

그림도 많고 재미있는 내용도 많더라구요~

 

 

 

벌거벗은 임금님 이야기도 있구요~

 


수학에 관련된(?) 이야기도 들어있어요. 문학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서

폭넓게 영어를 공부 할 수 있더라구요~

 

단어도 학습 할 수 있게끔 잘 짜여져 있어요~

 


맨 뒷쪽에는 단어도 한글로 해석이 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mp3 파일이 들어있는 cd가 있어서 듣고 따라 읽으면서 공부하기 정말 좋았구요!!

 

 

책으로만 공부하는데 한계가 느껴질텐데 미국 교과서 읽는 리딩은

http://englishbus.co.kr/

 

 

 

englishbus.co.kr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강의로도 볼 수 있더라구요!!

혼자 공부하기 막막한 학생들에게는 완전 좋겠죠~~

 

 


그리고 진짜 원어민 선생님이 강의를 해주셔서 미국에서 공부하는 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왠지 비정상회담의 타일러가 된 기분? ㅋㅋㅋ

 

 

지금 홈페이지에서 120시간 무료강의를 볼 수 있다고 해요!!

 

http://englishbus.co.kr/wow120/

 

 

 

영어공부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분이나.

초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님들은 꼭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