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 힐링캠프
권남연 지음 / 꿈꾸는발자국 / 2015년 6월
평점 :
품절


 

여행부분의 파워블로거인 권남연의 새로 출간 된 책 '알프스 힐링캠프'에요~

네이버에서는 소금별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계신 분이죠~

보통 유럽하면 열차여행을 떠올리는데 저자는 자동차여행을 택해 독특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는 알프스를 캠핑카로 여행하고 왔다고 해요~

85년생으로 어리다면 어린 나이일 수도 있는데 벌써 47개국을 여행했다고 해요~

저도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데 좀 부럽네요~

저자가 가본 곳을 목차에서 쭉 살펴볼 수가 있는데 나중에 알프스를 여행하게 된다면 찾아보기 쉬울거 같아요~

"세상이 고요한 그곳에서 매일 밤 눈을 감고

아침 새소리와 함께 눈을 뜨고 싶어.

그러다 보면 언젠가 내 몸과 마음의 상처들도

개끗이 사라져 있지 않을까?"


저도 꼭 알프스 캠핑카 여행을 가고 말거라는 다짐을 하게 만들어준 문구에요~

매일 회사에서 야근하고 주말에도 출근하고 그저 일밖에 모르면서 살고 있는데

알프스에 가면 정말 힐링을 받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 비행기 탔을 때의 그 기분이란... 사실 고소공포증이 있는데 비행기를 탈 수 있을지 엄청 걱정했던 저인데.

처음에 비행기에 올라갈 때는 패닉상태였지만

구름을 보고 멀리 점점이 박혀있는 도시를 보면서 떠나는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죠~

책에는 정말 사진들이 많았는데요, 사진 하나하나가 다 작품처럼 감탄이 쏟아지더라구요.

알프스에 가면 다 이런건지! 아니면 저자가 사진을 정말 잘 찍은건지~~ㅋㅋㅋ

멀리 산이 보이고... 초록빛의 풀이 보이고... 이런 풍경은 알프스가 아니면 못 볼 것 같아요

사진만 봐도 힐링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책에는 멋진 풍경사진도 많았지만 알프스에서 캠핑카와 하이킹을 하는데에 필요한 많은 정보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이 책 한권이면 알프스를 눈감고도 다닐 수 있을 정도? ㅋㅋㅋ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 남자는 저자의 남편인데요~ 자연을 느끼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워 보이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저곳에서 꼭 저 포즈로 사진을 찍고 말겠어요!

캠핑카 여행의 묘미인 요리만들기도 빠질 수 없죠~

유럽의 물가가 비싸다고는 해도 사먹는 음식보다 만들어먹는 음식이 더 싸고 맛있다는거는 만국 공통인거 같아요 ㅎㅎ

책의 뒷부분에는 캠핑카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열심히 읽었어요~캠핑카 여행! 저도 도전해 볼거에요!

유럽은 캠핑카 여행이 많다보니 캠핑장도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캠핑장 사용 방법도 자세히 알려주고 있어요~ 폐수를 처리하는 폐수 배출용 하수구가 있다는 사실은 처음 알았어요~

평소 스키타는 것이 취미인 남친 때문에 스위스로 스키여행 가볼까 생각 하고 있었는데

이 책을 보고나서 스키와 캠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책에 유용한 정보들이 정말 많아서 책꽂이 맨 앞에 꽃아놓고 계속 보려구요 ㅋㅋㅋ

작가님의 다음 여행도 정말 기대 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