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 조의 마케팅 전략은 비상식 그 자체다. 광고도 하지 않고, 할인 행사도 없으며, 흔한 온라인 쇼핑몰조차 운영하지 않는다. 획일화된 시장에서 살아남는 법은 남보다 더 빨리 달리는 것이 아니라, 남들과 다른 방향으로 걷는 것이다. 나만의 관점, 나만의 스토리, 그것을 밀고 나갈 수 있는 용기야말로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 대체 불가능한 인재가 되는 비결이라는 것을 알게 된 책이었다.

#비커밍트레이더조 #트레이더조 #조쿨롬 #경영전략 #브랜딩 #마케팅 #직장인추천도서 #경제경영서적 #자기계발 #책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