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바바파파 스크랩북 다이어리
다산북스 편집부 지음 / 놀(다산북스) / 2018년 7월
평점 :
품절


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나도 몰랐던 내 마음 사랑하기 프로젝트
놀 / 다산출판



요즘 소확행이라는 것이 이슈가 되고 있다. 작은 것에서도 행복을 느끼는 것이라고 한다. 
사실 로또에 당첨이 되거나 대기업에 취직 되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 할 수도 있다. 
그렇지만 퇴근하는 길에 하늘 한번 쳐다보는 것, 
더운 여름날 시원한 바람이 한번 부는 것도 굉장한 행복이라고 느껴질 때가 많다.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더 확실히 알 것이다. 
바바파파 마음 다이어리는 마음껏 꾸미고 기록할 수 있는 다이어리이다. 
특히 스티커북도 함께 있어서 다이어리를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필수템인것 같다.

매년 다이어리를 사놓고 일기를 쓰겠다고 다짐하지만
며칠 지나지 않아 그만두고 매번 늘어나는 다이어리의 갯수만 쳐다 볼 때마다, 
다이어리 쓰기는 내가 잘 하는 일이 아닌 것이라 생각됐다. 
그렇지만 이 바바파파 마음 다이어리는 날짜에 구애받는 것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페이지에 내가 끌리는 질문을 붙여서 마음대로 쓸 수 있다. 
나를 좀 더 사랑할 수 있게 도와주는 바바파파 마음 다이어리는 
나의 진짜 모습을 알게 되고 내 마음을 보듬어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