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쫀득 말랑말랑 냥냥몬 스티커북 - 일상에 무해한 행복을 드려요
냥냥몬스터즈 지음 / 청림Life / 202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쫀득쫀득 말랑말랑 냥냥몬 스티커북]은 단단한 하드커버 양장으로 튼튼했습니다. 안에는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구성과 함께 귀여운 ‘냥냥이’와 ‘몬이’ 캐릭터로 가득 채워져있어서 페이지를 넘길수록 절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스티커북이라고 해서 단순히 스티커만 있는지 알았는데, [쫀득쫀득 말랑말랑 냥냥몬 스티커북]에는 캐릭터 세계관까지 함께 담겨있었습니다. ‘냥냥이’와 ‘몬이’ 각각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첫 만남과 자기소개서 프로필을 통해 성격과 취향을 자연스럽게 알 수 있었습니다.


스티커는 총 509종으로 이루어져 있었었는데요. 모두 포근한 질감의 아트지로 제작되어 손으로 만졌을 때 말랑하고 쫀득한 느낌의 그림체가 잘 살아나는 듯했습니다. 일반적인 유광 스티커와는 달리 종이 특유의 부드러움 제질의 스티커로 되어 있고 다양한 모양의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이어리나 편지지, 전자기기 등 어떤 곳에 붙여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티커 외에도 중간중간 캐릭터 중심의 4컷 만화도 삽입되어 있었는데, 말랑 콩떡 고양이 커플의 일상 속 귀여운 에피소드들이 담겨 있어서 읽는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스티커 하나하나의 디자인이 섬세했고 캐릭터 각각의 표정과 동작이 귀염귀염해서 소장용으로도 너무 좋았는데요. 감정 표현이 다양하게 담긴 스티커는 감성적인 다이어리 꾸미기나 친구에게 전하는 편지에 활용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우주복을 입은 몬이, 사계절을 주제로 한 냥냥이 등 계절감과 테마가 함께 담겨 있어서 시즌별로 활용할 수 있는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컬러 구성도 정말 좋았는데요.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을 중심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이 사용되어 있어서 시각적으로도 편안했고 다양한 배경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점이 돋보였습니다.


[쫀득쫀득 말랑말랑 냥냥몬 스티커북]은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더해주는 귀여운 스티커로 가득했는데요. 디자인, 구성, 촉감, 세계관까지 모든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차별성이 느껴졌습니다. 귀여운 ‘냥냥이’와 ‘몬이’ 처럼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스티커북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