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홍콩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로 만든 홍콩 여행 가이드 총정리,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블로그로 올라온 홍콩 방문후기를 읽어보면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해 올해는 꼭 가보리라! 야심 차게 다짐했지만 막상 가려고 하니 어디를 가야할지,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몰라 계속해서 일정을 미루기만 하다 [에이든 홍콩 여행지도 2024-2025]을 보게 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어떻게 여행계획을 세워야 할지 아이디어를 구상하기 위해 aiden TRAVEL NOTE를 살펴보았습니다. 여기에는 홍콩 디즈니랜드를 비롯해 투모로우랜드, 토이스토리랜드, 플로렌시아빌리지 아울렛,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타이윤 시장(완차이 마켓), 심포니 오브 라이트, 야우마테이 과일 시장 등 다양한 관광지가 소개되어 있었고, 마파두부, 차찬탱 등 홍콩에 가면 꼭 먹어보아야 할 먹거리도 제시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미스터리치 쿠키, 닌지옴 캔디 및 시럽, 달리치약, 장미꽃잎잼 등 지인선물용으로 좋은 관광템은 물론이고, 1881 헤리티지 야경찍기, 시계탑 인증 사진찍기, 리펄스베이 해변 산책하기와 같은 재미난 활동 등 야무지게 홍콩을 관광할 수 있는 정보들이 가득했습니다. 또한 지역별로 부분지도가 함께 나와있어 경로를 예측하고 계획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깃발 스티커도 들어있고 방수재질의 여행지도도 함께 들어있어 여행할 때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지도는 총3개(소책자1권과 지도 2장)로 구성되어 있었데, A5사이즈의 소책자에는 홍콩 전체지도와 구룡반도, 란타우섬, 디즈니랜드, 침사추이,셩완&센트럴, 몽콕&야우마테이, 완차이&코즈웨이베이 등 주요지역 부분지역이 나와있었고, 더블어 교통 및 지역 관광지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나와있어 활용도가 높아 보였습니다.또 다른 구성품인 지도2장 중 하나는 A1 접지 사이즈로 홍콩전체의 역사 및 문화 관광지, 음식점, 쇼핑몰 등이 나와 있었고, A1 접지 사이즈의 또 다른 지도에는 홍콩섬 북부를 비롯해 주요지역이 확대되어 좀 더 상세한 정보가 덧붙여 있었습니다. 거시적인 관점과 미시적인 관점 모두를 살펴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 특히 여러 번 접었다 폈다 해도 훼손되지 않고 물에 젖지 않는 방수형 지도라는 점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구성품이 모두 가볍고 가시성이 높아 휴대하기 좋고,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어 지도만 보고 있어도 홍콩을 간접 여행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만큼 구체적으로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구성품들을 깔끔하게 박스에 담아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요번 개정판은 일러스트가 하나같이 예술이라서 소장욕구까지 자극합니다. 활용도도 높고 디자인도 멋져서 만족도가 두 배인 믿고 사보는 타블랄사의 에이든 여행지도이자 홍콩여행 필수템이네요. [에이든 홍콩 여행지도 2024-2025]를 활용하면 계획 및 여행시 시간낭비를 최소하여 겹침 없이 구석구석 관광하고 싶은 지역을 야무지게 여행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