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든 오사카/간사이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오사카/교토/고베/나라/간사이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판 ㅣ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매일매일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영감을 받고 싶을 때는 훌쩍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집니다. 수많은 매력적이 나라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일본은 비교적 가깝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하기 때문에 해외여행지로 너무나도 좋습니다. 사실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 직접적인 계기가 되었던 것은 바로 타블라라서에서 출판한 [에이든 오사카/간사이 여행지도 2024-2025판]때문이었습니다. 오사카가이드북 표지의 아름다운 전경이 당장 짐을 싸고 싶게 만들 정도로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고양이들이 뒤엉켜 투닥거리는 모습이 여유롭고 행복한 여행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에이든 오사카/간사이 여행지도 2024-2025판]는 일러스트만큼이나 내부구성이 훌륭했습니다. 오사카/간사이 구석구석 관광명소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오사카/간사이 여행지도가 들어있었고, 더블어 각 구역별로 편집된 오사카지도 맵북이 함께 제공되고 있어 휴대하여 편리하게 관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에이든 오사카/간사이 여행지도 2024-2025판]에서 여행정보만큼이나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에이든 지도와 함께 제공되는 트래블 노트였습니다. 여행계획부터 관광하는 순간순간 그리고 여행을 마무리하였을 때 여행하며 느꼈던 감정들까지 기록할 수 있는 노트가 함께 수록되어 있어 일정을 정리하고 기록해두기 편리한 것은 물론이고, 훗날 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나만의 노트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물에 젖지 않게 특수 재질로 만들어진 지도라서 여러 번 접었다 폈다 해도 손상되지 않을 거 같고, 여행하며 언제어디서든 필요할 때마다 편리하게 펼쳐볼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거 같습니다. 또한 [에이든 오사카/간사이 여행지도 2024-2025판]에 들어 있는 스티커로 목적지를 미리 표시하면 여행할 때 더욱더 편리하게 관광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기록하고 훗날 추억할 수 있는 팔방미인 오사카지도&오사카가이드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