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후쿠오카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ㅣ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이번에 출판된 '에이든 여행지도 2024~2025판'은 당장이라도 짐을 싸고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들정도로 하나같이 표지가 멋스러워 소장욕구를 강하게 자극했습니다. 다낭, 파리, 일본 등 다양한 여행지도가 나왔는데, 우리나라와 가깝고 볼거리/먹거리가 풍부한 일본의 후쿠오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2024~2025판]에는 후쿠오카 및 북큐슈 상세지도, 깃발 모양의 스티커, 휴대하기 편한 책자형태의 맵북 그리고 여행계획을 세우고 기록할 수 있는 트래블 노트가 들어 있었습니다.

방수재질의 종이로 제작된 여행지도라서 물에 젖거나 찢어질 염려도 없고, 각 지역을 구분지어 휴대하기 편하게 제작된 책자형태의 맵북이 함께 들어 있어 여행다닐 때 정말 유용할 거 같습니다. 사실 후쿠오카 여행계획을 어떻게 세워야할지 조금 막막했는데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2024~2025판]에 들어있는 후쿠오카지도와 후쿠오카가이드북 그리고 트래블노트를 통해 여행계획을 구체화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지도만 펼쳐보더라도 후쿠오카에 어떤 여행지가 있고, 식당에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도록 정리되어 있어 유용했습니다.

트래블 노트에는 후쿠오카 주요지역 체크리스트가 적어져있어 여행하고 싶은 곳, 먹고 싶은 음식 등을 구체적으로 계획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도 중간중간에 여행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도 함께 기재되어 있어 좀 더 다양한 명소들을 알 수 있어 좋았고, 효율적인 동선을 구상하고 계획하는데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2024~2025판]는 정말 유용하고 편리한 여행지도이면서, 훗날 후쿠오카 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멋진 나만의 기록지가 될 거 같습니다. 유능한 가이드이자, 나만의 여행기록지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소장가치 백점만점인 후쿠오카가이드북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