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람쥐 스티커북 - FAIRY STORY
쪼람쥐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빨주노초파남보 알록달록 귀여운 [쪼람쥐 스티커북], 쪼람쥐님만의 일러스트가 가득한 스티커북입니다. 미니미니한 조그마한 사이즈의 책이지만, 펼치는 순간 귀여움 폭탄을 한무더기로 투척 당할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고 펼쳐보십시오. 수령하기 전부터 상당히 귀여울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실물영접 순간 귀여워도 너무 귀여워 심쿵 했습니다. 아까워서 어디 붙일 수나 있을지 살짝 고민입니다. [쪼람쥐 스티커북]에는 해, 달, 별, 꽃와 같은 자연물과 케이크, 홍차, 음료, 도너츠 등과 같은 먹거리, 토끼, 곰, 다람쥐, 쥐, 고양이와 같은 동물들, 라디오,꽃병, 찻잔 등 다양한 스티커가 수록되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한장한장마다 콘셉트가 정해져 있어 이를 잘 활용하면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스티커재질이 정말 부드러웠고, 색상도 예뻐서 보고만 있어도 흐뭇합니다. 크기가 다양해서 수첩, 노트는 물론이고 꼭 종이가 아니어도 아이팟 케이스, 핸드폰케이스, 계산기, 필통, 노트북 등에 붙일 수 있고, 특히! 다이어리를 장식할 때 너무나도 유용할 거 같습니다. 스티커북 중간중간에 간략하게 귀여운 글귀들도 적어져 있어, 스티커로 연출할 때 문장들을 함께 적으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연출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홍차요정, 달콤 스위트, 동화 각 테마별로 사랑스럽고, 기발한 실용적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붙이는 것만으로도 귀여움 폭발할 거 같습니다. 다채로운 일러스트 스티커가 한가득이어서 마음까지 풍요로워지는 듯합니다.


홍차요정 테마로 열장, 베스트 컷과 신작이 함께 어우러진 달콤 스위츠 테마로 열장, 마지막으로 라푼젤 요정과 피터팬 스토리가 담긴 동화 테마로 8장 이렇게 총 스물여덟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넉넉하게 겹침 없이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한가득이어서, [쪼람쥐 스티커북]을 활용해 멋진 작품들을 만들어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다이어리 꾸밈용 또는 휴대용품 꾸밈용으로 딱 좋은 스티커북으로 선물용으로도 너무나도 좋은 핫아이템이었습니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