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해커스 전산세무 2급 이론+실무+최신기출문제 12회분 - 4주 합격|동영상강의 122강 무료|빈출분개+연말정산 미니북 제공|인강 할인쿠폰 수록 해커스 전산회계/세무
이남호 지음 / 해커스금융 / 202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2023 해커스 전산세무 2급 이론+실무+기출]는 이론과 실기편이 상/하로 분권화되어 있었고, 기출문제집도 손쉽게 분리가가능하도록 제작되어 있어 무겁지 않게 들고 다니며 공부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전산세무2급의 경우, 전산회계에 비해 학습할 범위가 넓어 고민이 되었는데 [2023 해커스 전산세무 2급 이론+실무+기출]에 이론과 실무를 학습할 수 있는 4주 플래너가 수록되어 있어 효율적으로 계획을 세워 공부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부록으로 제공되는 '빈출분개80선+연말정산 필수이론 정리'에는 빈출도가 높은 분개와 연말정산에 필요한 이론들이 정리되어 있어 자투리 시간에 활용하여 공부하며 실력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교재는 꼼꼼하게 잘 서술되어 있어 독학용으로 정말 좋았고, 각 단원마다 출제 비중과 학습전략이 자세하게 분석되어 있어서 어느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해야 하는지 생각하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이론마다 기출 횟수와 기출 포인트가 표기되어 있어서 출제경향을 파악하며 학습하기 용이했습니다.


기출문제집에는 총 12회분의 최신기출문제가 수록되어 있었습니다. 각 회마다 난이도와 합격률이 기재되어 있어 기출유형을 분석하며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해커스금융에서 최신기출문제와 해설집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문제를 푸는 방법을 익히고 기출을 분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년 조금씩 변하는 최신개정세법 인강도 제공되어 별도로 찾아보지 않아도 되어 시간이 절약되었습니다. 또한 부록구성이 시험 빈출도가 높은 분개 위주로 반복할 수 있게 되어 있어 효율이 좋았습니다.


이 외에도 [2023 해커스 전산세무 2급 이론+실무+최신기출문제 12회]에는 단완성 학습 플랜, 인강 할인쿠폰, 최신 기출문제 해설강의, 최신 개정세법 해석 특강, 이론 및 실무 기초 특강, 빈출유형노트 특강, 왕초보회계강의 등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전산세무2급자격증취득 목표로 혼자서도 효율적으로 공부하기 좋은 교재였습니다. 강의도 적극활용해 세무2급 이론 및 실기를 제대로 공부해 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