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해커스 전산회계 1급 이론 + 실무 + 최신기출문제 12회분 - 3주 합격Ι동영상강의 217강 무료Ι빈출분개 100선 미니북Ι기초 회계원리 학습자료ΙKcLep 프로그램 사용법 강의 제공 해커스 전산회계/세무
이남호 지음 / 해커스금융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회계는 일상 속에서 사용하는 용어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회계의 용어와 그 흐름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이후 공부한 내용들이 뒤죽박죽 섞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산회계는 처음 학습할 때부터 회계 용어와 분개 방법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학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3 해커스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최신기출문제 12회분]는 전산회계의 이론부터 실무 그리고 최신기출을 4주 과정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각 파트별로 내용들이 구체적으로 서술되어 있는 동시에 각 분개유형별로 가독성 높게 정리되어 있어 이해를 바탕으로 학습하며, 주요 내용들을 효율적으로 학습하기 용이해 보였습니다. 또한 이론과 실무 모두 인터넷강의를 일주일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을 비롯해 기초 회계원리 학습자료, 분개연습노트, 빈출분개 100선 연습 등의 다양한 학습자료들이 제공되어서 전산회계를 독학하기 좋은 구성이었습니다.





[2023 해커스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최신기출문제 12회분]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재고자산, 당좌자산, 비유동자산, 자본, 부채, 수익과 비용에 해당하는 계정과목과 분개 유형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각 분개 유형마다 하단에 사례들이 나와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계정과목을 학습할 수 있었고, 당좌수표과 약속어음처럼 쉽게 접할 수 있는 증서들은 사진으로 실려있어 직관적으로 이해하며 학습하는데 매우 유용했습니다. 기출문제집에는 12회 분량의 기출이 수록되어 있어 출제경향을 파악하며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잘 활용한다면 빠른 시간에 회계적 개념을 익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주라는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자산, 부채, 자본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지며 공부할 수 있는 교재였습니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