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전산세무 1급 [법인세] 이론+실무,최신기출문제 - 3주 합격 가능!ㅣ전산세무 1급 기출문제 12회분 수록ㅣ동영상강의 124강 무료 해커스 전산회계/세무
이남호 지음 / 해커스금융 / 2022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전산세무 1급은 전문대학 중급 수준의 회계원리와 원가회계, 세무회계에 대한 지식과 KcLep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능력을 측정하는 시험으로 이론시험(4지선다형) 30%와 실무시험 70%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산세무 1급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이론과 실기 모두 최소 40점 이상을 취득해야 하며, 이론과 실무시험의 총합이 70점 이상의 점수가 나와야 합니다. 1시간 30분이라는 정해진 시간 내에 각 문제에 적합한 분개를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산, 부채, 자본 그리고 수익과 비용에 대한 기본적인 회계 지식에 대한 이해와 소득세, 법인세에 대한 세법지식이 필요합니다. [2022 해커스 전산세무 1급 법인세 이론+실무+최신기출문제 12회]에서는 세법 중 법인세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였습니다.





[2022 해커스 전산세무 1급 법인세 이론+실무+최신기출문제 12회]은 법인세에 해당하는 이론과 실무 모두 기출 문제 중심으로 일목요연하게 요점별로 이해하기 쉽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수입금액명세서, 접대비조정명세서, 감가상각조정명세서, 퇴직급여충당금조정명세서, 퇴직연금부담금등조정명세서, 대손충당금및대손금조정명세서, 재고자산평가조정명세서, 세금과공과금명세서, 선급비용명세서, 기부금조정명세서, 외화자산등평가차손익조정명세서, 최저한세조정계산서, 가산세액계산서, 업무용승용차관련비용명세, 법인세과세표준및세액조정계산서 등 각 유형별로 분개하는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 있어 분개하는 요령을 빠르게 익힐 수 있었고, 실기 문제에 대한 해설도 잘 나와 있어 기출경향을 파악하며 학습하기 한결 수월했습니다. 또한 기출문제집에서는 총 12회의 최신기출문제가 수록되어 있었는데, 각 회마다 난이도와 합격률이 기재되어 있고, 오답을 체크하는 칸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자가검증하며 학습하기 용이했습니다.




빈출되는 분개, 재무회계 비출유형, 표준원가 출제유형, 부가가치세신고 출제유형, 원천징수 출제유형, 세무조정 출제유형이 별도로 정리되어 있어 기출유형 위주로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2022 해커스 전산세무 1급 법인세 이론+실무+최신기출문제 12회]에는 단완성 학습 플랜, 인강 할인쿠폰, 최신 기출문제 해설강의, 최신 개정세법 해석 특강, 이론 및 실무 기초 특강, 빈출유형노트 특강, 왕초보회계강의 등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부족한 부분을 학습하고, 내용을 숙지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최신기출문제에 따른 해설과 전산세무1급 이론을 요약한 PDF가 제공되어 문제를 푸는 방법을 익히고 기출을 분석하기 한결 수월했습니다. 전산회계 1급을 준비하는 분들 중 법인세를 집중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교재였습니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