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태국에 빠지다! - 방콕 in 치앙마이 out 온 가족의 리얼 여행기
우미 지음, 서진 그림 / 미다스북스 / 202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 부터 도서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 입니다.


작가 : 우미


대학을 다닐때 나름 외모로 독보인 후배가 하나 있었다.

존재 자체가 빛이 나는 그런 후배 였는데 다른 대학 연영과를 다니다가 포기하고 실험을 다시 봐서 우리학교로 온 친구 였다. 나름 연예계에도 발이 넓어 이런저런 해택을 봤는데 졸업한 후 한참 연락이 안되다가  sns를 통해서 태국에서 간식을 파는 사업을 하는 중이라는 연락을 받았다.

언제 한번 놀러가기로 했는데 아쉽게도 하루하루 미루다가 지금은 서로의 존재를 잊고 지내고 있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이 가능한 태국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고 있다.

그런 시점에서 이 책은 만남은 많은 호기심을 풀게 되었다.



이 책은 태국어 전공자인 저자가 가족과 함께 태국을 다녀 오면서 기행문이다.,

다른 기행문과 비슷하지만, 대신 상당히 디테일한 여행 꿀팁이 많이 수록되어 있다.


한달간 부모님과 한달살기에 대한 이야기나 커피와 맛집이 있는곳에 대한 이야기가 뒤 있는다.

태국의 연휴 이야기도 나와서 태국으로 여행을 가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가족의 소중함, 태국에 대한 멋짐등이 이 책속에 녹아 있다.


몇개월전 친구와 술한잔을 하다가 동남아 국가의 언어를 한번 배워보고싶다는 친구에게 아무 생각없이 태국어를 배워 보라고 했는데 이 책을 한번 읽어보라고 하면 태국어 공부를 정말 할지도 모르겠다.


#패밀리태국에빠지다 #태국 #태국여행 #우미 #방콕 #서진 #미다스북스 #책추천 #여행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출판사 : 마디스북스 @midasbooks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