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잼잼 쉬운 영어 매일 365 - 아주 쉽게 따라하는 데일리 영어의 모든 것 ㅣ 잼잼 쉬운 영어
이원준 지음 / 반석출판사 / 2025년 1월
평점 :
출판사로 부터 도서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 입니다.

잼잼 쉬운 영어 매일 365
저자 이원준
출판 반석출판사
발매 2025.01.20.

내가 아주 작은 시절의 이야기다.
외국 파견근무를 나가시는 아버지가 영어회화책을 찾으셨다. 오래전 이지만 영어회화책이 없는건 아니였지만 영어를 전혀 모르셨던 아버지 입장에서는 정말 쉬운 영어회화책을 찾으셨고, 동네서점 사장님의 노력으로 원하시는 책을 간신히 구입하시고 파견근무를 가실수 있었다.
몇년 후 아버지는 500년 정도 지나 바스러지기 직전의 책 처럼 변한 그 회화책을 다시 가지고 오셨다.
나한텐 너무 어려웠다 라고 말하셨던 그 책,. 제목도 기억 안나고 내용도 기억도 안나지만 첫 장의 문장은 기억이 난다.

Good morning~!
구드 모닝~!
이 책은 영어 완전 기초, 취학전 아동에게 너무 좋은 책이다.
회화에 필요한 문장을 수록하고 있다.교과서적인 문장이 아닌 정말 실생활에 필요한 문장을 알려줘서 정말로 회화가 필요한 영어초보자에게 유용한듯 하다.
다른 분들의 서평을 보니 QR 코드를 통해 원어민 발음을 들을수 있어서 좋다라고 이야기 하셨는데 물론 그 부분이 좋은건 맞고, 내가 주목한 부분은 각 페이지 하단의 VOCA 부분이다.
문법 설명은 없지만 페이지 하단의 VOCA를 통해 헉습을 확장할수 있어 좋은듯 하다.

총 365카테고리로 이루워 져서 이 책을 온전하게(?) 다 보먄 1년이 걸리게 된다.
꼭 1년만에 보라고 하는 의미는 아닐것이다.
매일매일 꾸준하게 공부를 하라는 의미일것....

자기 전이나 출퇴근(등하교)때 손에 쥐고 공부하기 딱 좋은 크기다.
시험에 나오는 영어 , 고급영어 다 필요하다.
하지만 정말 초보자를 한 책도 필요하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정말 소중하고 좋은 책이다.

#잼잼쉬운영어매일365
#이원준
#반석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