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에 끝내는 생활영어 회화천사 : 전치사/접속사/조동사/의문문 - 기초생활영어회화 1004표현으로 익히는 생활영어 (무료강의, 원어민 MP3 제공)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활영어는 잘 안되는거 같아요. 원어민도 아니고, 그렇다고 다른 데서 영어로 사용해서 말을 하는것이 아니다 보니까요.

그런데 생활영어의 중요함은 아니까요.

6시간에 끝내는 생활영어 회화천사: 전치사/접속사/조동사/의문문 - 핑크색 회화책을 보고

사이즈도 작고해서 제가 들고 다니면서 읽어봐야겠구나 싶었어요.

 

 

책의 표지에서 알수 있지만

기초생활 영어회화책으로

1004가지의 표현으로 익히는 생활영어거든요.

 

 

처음 책을 넘기니

전치사에 대해서 나와요

전치사 은근 헷갈리거든요.

공간과 시간에서 전치사는 뭘까?궁금해요. 전치사를 소개하고 생활 예문을 들어두어서 이렇게 실제 생활영어에서 사용하는구나 라고 알 수 있어요.

 

접속사는 쉽다고 생각했어요. 접속해서 표현하는거니까요.

문장연결을 하는 전치사가 다양하다는것고 알았어요.

 

비교하는 비교급에 대해서도 나와요.

as~as의 표현은 일상생활에서 우리나라 말을 할때도 많이쓰잖아요.

또 알고갑니다.

 

이렇게 한장씩 넘기면서

우리가 알고 있는 단어인데 어떻게 생활속에서 사용되고 쓰여지는지에 대해서 알아가는 그런 시간을 가졌네요.

 

 

 

마이클리시의 책이

왜 이 책이 도움이  정말 알꺼 같아요.

많은 분들이

진짜 되다니!!!라고 이야기 하는 까닥을

저도 이번에

6시간에 끝내는 생활영어 회화천사: 전치사/접속사/조동사/의문문  책을 통해 알아갑니다.

 

실제 일상생활속에서 사용해볼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