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 우리 몸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21
봄봄 스토리 글, 김덕영 그림, 김갑수 외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가 신간이 나왔네요. 저는 그중에서 우리 몸을 읽었어요. 아무래도 우리 몸은 아이가 흥미있어 하니까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만화 백과여서 더 반가운 만화 백과입니다.~~


우리몸을 구성하는 것들은 뭐가 있을까?

아이랑 이야기 해보는 기회를 이번참에 해봅니다.

아이도 좋아하네요.

아무래도 생물쪽은 과학중에서도 아이가 좋아하는 분야인거 같아요.


 외계인과 로운이가 만나게 되고

병원에 치료를 하면서

우리 몸에 대해서 알아가는 과정이 그려져 있는데

그 과정 속에

우리몸 구석구석을 접하게 되니까 좋은거 같아요.

 

학습만화라 부담도 없고, 아이가 자주 읽을 수 있고

무엇보다 그러면서 과학적 지식은 쑤욱쑤욱 쌓이고 하니까 좋네요.

 

만화 속에 보면 내용중에

이렇게 전문적으로.. 자세하게 과학적 지식이 적혀있어요.

예를들어 피부의 부속 기관이 어떤 어떤것이 있다는것도 적혀있고,

우리몸에 때가 나오잖아요? 도대체 때의 정체가 무엇인지도 알게되고 말이죠..ㅎ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일들이라 그런지 아이도 관심을 가지고 보네요. 바로 요런거이 학습만화가 주는 효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뼈의 역할 역시 어떤 역할을 하는지도 소개해 줍니다. 우리 몸의 기둥역할을 함으로써 뼈가 필요한 이유를 이야기 해주네요.

우리 몸을 이루는 것들은 참 많지요.

몸 속 구서구석을 브리태니커 백과에서 만화로 알려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