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찾기 대모험 - 보물찾기 이야기 속에 숨은 그림 찾기 키다리 그림책 2
헨드리크 요나스 지음, 여인혜 옮김 / 키다리 / 2007년 11월
평점 :
품절


아이랑 같이 이 책을 통해서 모험을 떠난거 같습니다.

그것도.. 제목 그대로 대모험을요..

어릴때는 이 책의 제목처럼 보물을 찾으로 떠나는 상상도 해보았었는데..^^

어린이 되어 보물찾기 책을 만나니 마치 내 어린 시절을 만나는 거 같습니다.

우리 아이도 너무 좋아하는거에요..

무엇보다,,

책 중간 중간 아이랑 숨은 그림을 찾아보는 재미또한 쏠쏠했던 책이랍니다.

정말 눈을 번쩍 뜨고 잘 찾아보아야지 멍멍이, 야옹이, 쥐돌이의 모험에 동참 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잘 안찾아 지거든요..^^

 

아주 커다란 판형의 책이네요.

그래서 일까요?

왜냐하면 우리 아이랑 책 속 그림을 찾는 더 재미가 있었던 책이에요..

 

이 책을 읽는 동안

엄마인 제가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는 것보다도

아이랑 보물을 찾는 재미가 더 있었어요.

그래서 아이가 재잘재잘 떠들고,

이야기 하느라 너무나 신났던 시간들이였고,

책을 읽는 건 엄마였지만,

책을 더 몰입할 수 있었던것은 아이가 아니였나....

생각이 듭니다.

 

그림속에서  정말 우리 아이가 잘 찾을까?

생각했었는데

엄마인 저보다 더 잘 찾는걸 보고는,,

우와.. 대단하다..싶었구요.

아이의 집중력에도 너무나 도움이 되는 책이였던거 같아요.

 

보물을 찾기위해 노력하는 세 친구의 이야기여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비행기를 만들고,  보물섬을 찾아가고, 보물을 찾아내고, 해적선을 타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모험의 참 재미를 느꼈을것이다.. 라고 생각이 드네요..^^

우리 아이가 멍멍이, 야옹이, 쥐돌이가 되어서 말이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