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공주를 찾아서 - 미세기 그림자 극장
나탈리 디테를레 지음, 이주희 옮김 / 미세기 / 2007년 9월
평점 :
절판


우리 아이랑 같이 책을 읽어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와.. 이 책 진짜 잘만들어 졌구나,,라는 걸 느낍니다.

저는 그림자 극장 시리즈를 서점에서 보고 "어 이게 뭘까?" 라면서 궁금해서 읽었거든요.

근데,, 집에서 불끄고 진짜 극장처럼 해놓고 보니까,,

와,,,,,,라는 탄성만 진짜 나오더라고요..

이런 책도 있구나,,

요즘 아이들은 진짜 좋겠구나,, 뭐 이런 생각까지 하게 만든 책이라고 할까요? ㅎㅎ

 

우리 아이가 서점에서 이 책을 보고 손에서 놓지 않을만큼 좋아한책이에요.

그래서,, 저도 밤만 되며 이 책을 보게 되네요.

근데,, 진짜로 매일 보는 내 그림자랑은 다른 뭔가가 있더라고요.

책 표지 옆에 귀엽고 빨간 전등 보이시나요?

이게요.. 이 책의 비밀 병기더라고요..ㅎㅎ

이걸 키면 생각보다 불빛이 강열해서 그림자가 커졌다 작아졌다를 경험할 수 있어요.

그게 무슨 말이냐면요..

이 비밀 병기를 가까이 가지고 가면,,,

그림자가 커지고,,

조금 멀리 하면 그림자가 작아지니까,,

아이도 신기해 하더라고요.

 

공주와 왕자이야기중,,

보통의 공주 왕자 이야기가 공주를 구하러 다니는 이야기죠..

왕자는 무시무시한 용이나 이런것들을 물리치고,,,

그런데요..

우리가 다 아는 내용이라고 생각했던 공주와 왕자이야기에 그림자극장이라는

또다른 재미가 생기니까요..

진짜 신나고 재미난 책읽기가 되더라고요..

 

이 책의 이야기도 해피앤딩이냐요?

ㅎㅎ 글쎄요..

한번 읽어보세요.

과연 릴로 왕자님은 릴라 공주님을 구출해 줄 수 있을지요..^^

 

참고로,,힌트 드리자면,,

릴로 왕자님은 그림자만 잘 따라가면,,,,된답니다..^^

그리고 그 그림자를 우리가 안내해 줍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