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16 : 열정의 궁전 -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쿠키런 킹덤 16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운 쿠키들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펼쳐주는


쿠키런 킹덤 코믹북 16번째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짝짝짝!



이번에는 '공주 선발 대회'도 있다고 해서...


공주를 선발한다니 무슨 내용일까 너무 궁금하여 얼른 읽어보았어요. ^^




귀여운 쿠키들이 모험을 떠나고,


서로를 도와주는 이야기들이라니...


이런 상상력 가득한 이야기 읽으며


창의력도 쑥쑥 자라나는 것 같아요.



이 책에는 용감한 쿠키 말고도 여러 쿠키들이 등장하는데,


저는 사회자맛 쿠키가 등장할 때 너무 웃겼어요.


과연 사회자맛은 어떤 맛일까요? ^^


공주선발대회에서 사회를 맡은 쿠키의 이름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책 내용은 이렇게 코믹만화입니다.


홀리베리 왕국 왕위는 여왕이 맡고 있는데,


공주님에게 왕위를 물려주기 위해 후계자 수업을 해요.


그런데, 공주가 힘들다고 도망쳐 버립니다. 아이고...


여왕은 아주 많이 화가 나서 공주의 자격을 박탈해 버리고,


새로운 공주를 뽑으려고 해요.


그래서 공주 선발 대회를 여는 거죠.


누구든 참가할 수 있어요. 지력, 체력, 검술 등 훌륭하기만 하다면!



라즈베리맛 쿠키는 공주가 되고 싶어하고,


검술을 배우며 노력해서 공주 선발 대회에 참가합니다.


퓨어바닐라쿠키 등 일행도 궁전에 들어가기 위해


공주 선발 대회 자격으로 입장하게 되죠.


첫 번째는 ox 퀴즈로 대거 탈락하게 되고,


두 번째는 구구단 게임을 하는데 


사구?팔구~ 팔이?아파~ 이구?아나~ 이렇게 웃긴 답들이 나와서 또 한참 웃었네요.


그 뒤의 단계들도 웃겨서 큭큭대며 읽었답니다.


사냥꾼 쿠키가 기억을 찾으며 일어나는 일과


용과드래곤과 한바탕 싸움이 벌이면서 전개되는 그 뒷 이야기들도 흥미진진하네요.


직접 읽어보시면 더 재미있을 거예요.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쿠키런킹덤의 열 여섯번째 이야기가 궁금한 분들께 이 책을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쿠키런킹덤, #16열정의궁전, #김강현, #서울문화사, #오리지널레벨업코믹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