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관찰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3 : 똑똑한 아이들이 노는 법 Highlights 관찰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3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은그림찾기도 하면서 영어공부도 할 수 있는 책, 정말 좋아요!


우리 아이는 
하이라이츠 숨은그림찾기 Hidden Pictures 시리즈의 
첫번째 책을 스스로 다 하고는 뿌듯해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 시리즈의 세번째 책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20201223_201950.jpg

Highlights 관찰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vol. 3

 : 똑똑한 아이들이 노는 법

(하이라이츠 어린이 글 / 소란i(소란아이))


2년 전에 출간된 '집중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책'이

 전 세계 1,000만부 판매되었다죠. 그 후에  '관찰력 쑥쑥 숨은그림찾기'을 출간한 거란 하니, 믿고 보는 하이라이츠 책! 


저도 기쁜 마음에 시작해요.

책의 형식은 1권과 같아요.


20201223_210126.jpg


이 책의 그림은 선명하고 생동감이 넘치는 것 같아요.

우리 아이는 이 그림이 어떤 장면인지 상상하여 잘 설명합니다.

창의력이 쑥쑥 자라나는 것 같아요.


첫번째 숨은그림찾기 도전!

오늘도 아이와 마주보고 앉아서 함께 했답니다.


앞표지처럼 우리 아이도 숨은그림을 찾아서 알록달록 색칠했어요.

각 그림마다 한글, 영어로 이름이 쓰여 있기 때문에

찾을 때마다 영어로 한 번씩 말해보았어요.

영어 단어 공부가 저절로! ^^


어려워하는 부분은 저에게 도와달라고 요청하였지만, 

제가 찾는 척 하면서 안 찾으니까

아이가 더욱 집중해서 계속 찾다가 결국은 스스로 다 찾더라고요. ^^

자기 힘으로 다 해낸 뿌듯함이 큰 듯 해요.


20201223_210150.jpg


양쪽으로 쫙 펼쳐진 두 쪽 가득 숨은그림찾기도 해 보았어요.


1권에서 실력을 쌓아서 그런지

3권은 훨씬 빠르게 진행하네요.


하나씩 찾을 때마다 영어로 말하면서 좋아해요.


"crescent moon 찾았다!"


"wedge of lemon 찾았다!"


수준 높은 단어 덕분에 우리 아이 영어실력도 쑥쑥 높아져요. ^^


20201223_210210 - 복사본.jpg


35개의 멋진 그림으로 450개의 숨은그림을 찾을 수 있어요.

우리 아이는 오늘 책 펴자마자 3개를 끝마쳤네요.

숨은그림찾기를 마치면 앞에 v 체크할 수 있어요.


당분간은 이 재미있는 책 덕분에 즐겁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재미있대요.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죠.

재미있게 숨은그림찾기 하면서 영어 단어를 저절로 익힐 수 있는 

이 책을 어린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관찰력쑥쑥숨은그림찾기, #hiddenpictures, #highlights, #450개숨은그림찾기, #똑똑한아이들이노는법, #집중력쑥쑥숨은그림찾기후속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