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이야? 생각말랑 그림책
셰리 딜라드 지음, 제스 포웰스 그림, 김은재 옮김 / 에듀앤테크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바꼭질이야?"


"응? 나한테 물어본 거야?"

우리 아이가 책 제목에 대답합니다. 하하..


책 앞표지의 귀여운 그림에

책을 펼치기도 전에

웃음이 살짝~ ^^


20201105_154427.jpg

숨바꼭질이야? 

(셰리 딜라드 글, 제스 포웰스 그림, 김은재 옮김, 에듀앤테크)


가느다란 나무 뒤에 숨은,

나무 보다 큰, 

통통한 젖소의 표정 좀 보세요.


뭔가 재미있는 걸 꾸미려는,

장난끼 가득한 미소가 보이시죠. ^^


20201105_195650.jpg


책을 펼치니,

오른쪽 하단에

QR코드가 나옵니다.

'동화구연'이라고 써 있어요.


이것을 찍으면 5분동안 동화책을 읽어줍니다.

멋진 성우분께서

실감나는 목소리와 효과음으로! ^^

5분만 집중해서 읽으면 되는,

짧고 재미있는 책이라서

유아 어린이들도 읽을 수 있어요.

엄마는 옆에서 책장을 넘겨주기만 하면 되지요.

물론, 우리 아이는 8살이니까 스스로 책장을 넘기며 읽었고요.


20201105_200323.jpg


주인공 젖소 베시는

주인 테드 아저씨가 젖소의 수를 세기 위해

"하나, 둘, 셋..." 세는 것을 보고,


'아하, 지금 숨바꼭질하는 거구나.'

라고 생각해요.


베시가 숨을 시간을 10초 세어주는 거라고 생각했나 봐요.

"앙, 귀여워~"

우리 아이가 베시에게 반했네요.


고양이 뒤에 숨었는데, 

고양이가 막 움직이니까

자기도 따라서 움직여요. 하하..


어느새 놀이터에 왔어요.

아이스크림가게 얼룩무늬 뒤쪽에 숨었네요.

보이시나요? ^^

정말 귀엽죠?


20201105_200353.jpg


앗, 아저씨가 찾으러 따라오는 느낌이 들어요.

더 좋은 곳으로 이동!


축구경기장!

아, 여기 안전하지가 않아요.

사람들이 막 따라오는 느낌!


더 좋은 곳으로 이동!

이번에는 마라톤 선수들이 달릴 준비를 하는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 틈에 숨었어요.

보이시나요?


우리 아이가 

"찾았다!"

하면서 좋아하네요.


이렇게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숨바꼭질을 즐긴 베시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결말은 제가 말씀드리면 재미없으니까,

책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


귀염둥이 베시의 숨바꼭질 대작전을 보고 싶은

어린이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숨바꼭질이야, #에듀앤테크, #셰리딜라드, #제스포웰스, #김은재, #베시의숨바꼭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