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우리들의 비밀 이야기 : 2-7월 편 - 공식앱 스토리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는 겁이 많은 편이라, 무서운 것을 싫어해요.
신비아파트에 무서운 장면이 나온다며 자주 보지 못하더라고요.
이야기의 진실을 안다면 그 정도는 무섭지 않게 볼 수 있다는 지인의 이야기에 용기를 내어 신비아파트를 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그보다 먼저 너무 사랑스러운 책이 출간되어 이것 먼저 보았어요.


20200904_155930.jpg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 우리들의 비밀 이야기 2~7월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이 책은 2월부터 7월까지의 일기장이예요.
신비아파트 친구들의 이야기가 가득한...
그리고, 책 주인인 '나'와 함께 그 일기장을 주고 받으며
교환일기 쓰는 느낌이더라고요.
우리 아이도 이 책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무서운 이야기는 전혀 없고,
등장인물에 대해서 더 많이 이해할 수 있게 되는 책 같아요.

20200904_160108.jpg


일기장 안의 달력에는 중요한 기념일과 친구들의 일기가 있는 날이 표시되어 있어요.

한 장 넘기면,
그 날에 해당하는 일기가 표시되어 있어요.
짧은 글과 사진으로 어떤 일기였는지 볼 수 있지요.
친구들의 SNS를 보는 느낌입니다. ^^

20200904_160114.jpg


그 뒤에는 그 달의 탄생석이 그려져 있고, 설명을 볼 수 있어요.
또, 친구와 함께 쓰는 교환일기도 있어요.
위쪽에는 등장인물들이 일기를 써 주고,
아래 쪽에 우리가 이어서 쓰면 됩니다.
정말 가까운 친구가 된 느낌이네요.
이 책은 특히 여자 어린이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

20200904_160122.jpg


책의 뒤편에는 '친구에게 보내는 우정의 쿠폰'이 있어요.
잘 뜯어서 친구에게 한 장 주면, 친구가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

그 뒤에는 메모지도 있어요.
너무 예쁜 파스텔톤 느낌의 메모지가 3장이나 있네요.

잘 뜯어서 친구와 우정을 쌓는 메모지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일기장 우리 아이의 보물이 되었어요.
등교개학하는 날, 친구에게 메모도 주고, 쿠폰도 주고 싶다네요.
신비아파트 등장인물의 지난 6개월 이야기를 자세하게 알고 싶은 어린이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